컴투스는 자사가 개발해 카카오 게임플랫폼에서 서비스하는 모바일 퍼즐 버블 게임 '타이니팡 for Kakao'를 애플 앱스토어와 구글 플레이 스토어에 동시에 출시했다고 18일 밝혔다. 컴투스는 또 '타이니팡 for Kakao' 출시를 기념해 오는 31일까지 이벤트를 진행한다.

'타이니팡 for Kakao'는 같은 색 버블을 3개 이상 맞춰 터트리는 퍼즐 버블 게임이다. 컴투스 인기 소셜네트워크게임(SNG) '타이니팜'의 귀여운 동물 캐릭터를 활용해 친숙함을 더했다. 구글 플레이 스토어와 애플 앱스토어에서 무료로 서비스되고 있으며 '카카오 게임하기'를 통해 출시됐다.

'타이니팡 for Kakao'은 '3폭탄시작', '반사각', '힌트보기' 등 6가지 다양한 아이템을 활용한 전략적인 플레이가 가능해 재미를 더한다. 또, 카카오톡 친구들과는 게임 초대 메시지를 보내거나 플레이 기회를 한번 더 부여하는 '하트'를 전송할 수 있다.

컴투스는 '타이니팡 for Kakao' 출시 기념으로 게임을 다운로드 받고 플레이하는 유저를 대상으로 1주차(18일~24일)에는 30만점, 2주차(25일~31일)에는 50만점을 넘으면 추첨을 통해 매주 5명에게 획득한 점수만큼의 현금을 지급할 예정이다.

카카오톡 친구를 5명 초대하는 유저에게는 게임 내 캐시아이템 1000 코인을 지급하고, 5명을 더 초대하면 2000 코인을 추가로 제공한다.

한경닷컴 정인지 기자 injee@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