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연말연시 앞두고 똑똑한 가전제품 쇼핑하세요…이벤트 '팡팡'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연말을 앞두고 가전제품 구매가 늘고 있다.

    연말을 앞두고 각 대형마트에서 세일을 실시하는 등 각종 이벤트가 늘고 있기 때문이다. 또한 신년을 맞아 선물을 주고 받는 사람들이 늘면서 가전제품에 대한 소비가 늘고 있다.

    이에 신도림 테크노마트가 이달 21일(금)부터 30일(일)까지 10일간 연말 고객 사은행사를 진행한다.

    먼저 개점 5주년을 맞아 새롭게 오픈한 온라인 쇼핑몰 'TM Style’의 'Surprise 한정상품' 코너에서는 삼성전자의 LED TV 40인치를 60만 원대에 구매할 수 있으며 다양한 상품들을 수량 소진 시까지 저렴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또한, '생필품 현장구매' 코너에서는 5Kg의 여주쌀이 7천원선, 30롤짜리 두루마리 휴지가 5천원선 등 저렴한 가격에 생필품을 구매할 수 있다. 아울러 5층과 6층에 마련된 키즈존에서는 성인 1인 입장가격으로 유아 1명을 무료로 동반하는 '원 플러스 원'행사를 진행한다.

    또한 이곳에서 저렴하게 이용할 수 있는 쿠폰도 반값에 판매한다. 이 쿠폰으로 30여 개의 식당가의 음식을 저렴하게 이용할 수 있다.

    물건을 구매하지 않아도 지하 1층에 마련된 행사장에서 앱을 다운받거나 QR코드를 찍어 사은품을 받을 수 있다. 홈페이지의 행사내용을 개인 블로그나 카페에 공유를 많이 하기만 해도 침대, 청소기 등 다양한 경품을 증정한다. 또한 페이스북의 내용에 '좋아요'버튼을 많이 누른 고객 200명에게 추첨 후 영화관람권, 상품교환권 등 경품을 증정한다.

    진행 관계자는 "신년을 앞두고 고객에게 감사하는 마음을 담아 남녀노소 온 가족이 즐길만한 행사를 기획하게 되었다" 며 "이번 행사를 통해 부담 없는 저렴한 쇼핑을 즐길 수 있는 기회가 될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고 설명했다.

    한편, 최근 소비자들 사이에서는 물건을 직접 비교해보고 구매하는 '똑똑한 쇼핑족' 이 늘고 있다.

    ADVERTISEMENT

    1. 1

      혼다, 글로벌 자동차 사업 부문 신규 'H 마크' 도입

      혼다는 자동차 사업 부문을 대표하는 상징으로 새로운 디자인의 ‘H 마크’를 도입하고 글로벌 시장에 순차적으로 적용한다고 13일 밝혔다. 혼다의 H 마크는 1963년 처음 등장한 이래로 ...

    2. 2

      유럽 사로잡았다…벤츠 CLA, '2026 유럽 올해의 차' 선정

      메르세데스-벤츠는 CLA가 벨기에에서 열린 브뤼셀 모터쇼(Brussels Motor Show) 시상식에서 ‘2026 유럽 올해의 차(Car of the Year 2026)’로 선정됐다고 13일 ...

    3. 3

      만원짜리 592장 장판 밑에 숨겨놨다가 '낭패'…은행 가져갔더니 [강진규의 BOK워치]

      대전에 사는 오모씨는 지난해 장판에 현금을 보관했다가 낭패를 봤다. 만원권 약 592장을 넣어뒀는데 장판에 눌리면서 화폐가 손상됐기 때문이다. 다행히 한국은행에 찾아가 교환을 받는 데 성공했지만 아찔했다.김모씨(충북...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