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日서 '강남스타일' 인기 없다더니 '대반전'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日서 '강남스타일' 인기 없다더니 '대반전'
    일본 피겨선수 아사다마오가 싸이의 말춤을 추는 장면이 공개됐다.

    최근 동영상 사이트 유튜브에는 피겨스타들과 함께 말춤을 추는 아사다마오의 모습이 공개돼 네티즌의 시선을 끌었다.

    아사다 마오가 말춤을 춘 영상은 11월4일 중국에서 열린 피겨 그랑프리 대회 '컵 오브 차이나'의 일부로, 아사다 마오뿐만 아니라 다카하시 다이스케, 미라이 나가수, 율리아 리프니츠카야 등 유명 피겨선수들이 함께 말춤 퍼포먼스를 선보이고 있는 것.

    아사다 마오는 흰색의 원피스를 입고 해맑은 표정으로 말춤을 추고 있다.

    이 영상은 지난 11월 4일 중국에서 개최된 피겨 그랑프리 대회 '컵 오브 차이나' 갈라쇼 현장으로, 관객이 촬영한 듯 아사다 마오와 다카하시 다이스케만의 말춤을 집중적으로 촬영한 모습이어서 눈길을 끌었다.

    전 세계를 휩쓸고 있는 싸이의 '강남스타일'을 유일하게 외면하고 있는 나라가 일본이다. 강남스타일의 순위 조작론을 시작으로 심지어는 '강남스타일'이 일본 CF를 표절했다는 억측이 나오기도 하는 등 시기어린 반응이 가득하다. 이런 분위기에서 아사다 마오가 싸이의 '강남스타일' 음악에 맞춰 말춤을 춘 것은 이례적인 일로 보여진다.

    아사다 마오 말춤영상에 대해 네티즌들은 "얼마나 추고 싶었으면 중국까지 가서 췄을까", "일본은 싸이 안 좋아한다던데", "아사다마오 신났다"라는 등의 반응을 보이고 있다. (아사다 마오 말춤 사진출처: 유튜브 영상 캡처)

    한경닷컴 뉴스팀 newsinfo@hankyung.com

    ADVERTISEMENT

    1. 1

      '흑백요리사' 임성근, 음주전과 3범 고백…"큰 잘못" 자필 사과문

      넷플릭스 요리 서바이벌 '흑백요리사2'에서 주목받은 임성근 조리기능장(이하 임 셰프)가 18일 과거 세 차례 음주 운전을 했다고 밝히고 사과에 나섰다. 요리 서바이벌 '...

    2. 2

      '추워도 잡는다' 북적이는 화천산천어축제

      18일 강원 화천군 화천천 일대에서 열린 2026 화천산천어축제장을 찾은 관광객들이 산천어 맨손 잡기 체험을하며 즐거운 시간을 보내고 있다. 이번 축제는 산천어 얼음낚시는 물론 맨손 잡기, 눈썰매,...

    3. 3

      [속보] 경찰, 강선우 前사무국장 3차 소환…김경과 대질 여부 주목

      [속보] 경찰, 강선우 前사무국장 3차 소환…김경과 대질 여부 주목고정삼 한경닷컴 기자 jsk@hankyung.com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