두피관리ㆍ탈모 예방 제품을 개발/판매하는 ㈜탐나모(대표 고인순)가 신년맞이 행복 이벤트를 오는 6일까지 진행한다.

행사 기간동안 영양제를 주문하면 15,000원 상당의 고급 미용 비누를 증정하며, 샴푸를 3개 이상 구매하면 1개를 추가로 제공한다. 또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제품을 구매하는 모든 고객에게는 영양제 미니병 2개가 주어진다.

‘탐나모’는 제주도 중산간에 자생하는 천연허브의 주요성분과 면역기능에 탁월한 효과·효능을 기대할 수 있는 홍삼 추출물을 제주 천연 암반수와 함께 달여서 만든 제품이다.

고인순 대표는 2010년 ‘탈모방지 또는 발모촉진용 조성물’로 국내 특허를 출원했으며, PCT(국제특허조약), 미국과 일본, 중국, 인도에서도 특허를 출원했다.

그는 “어린시절, 할머니가 직접 캐온 약초를 빻아 머리에 발라주면 머리카락에 힘이 생기고 덜 빠졌었던 것에서 착안, 탐나모를 개발하게 됐다”며 “제품력과 제주를 대표하는 청정상품이라는 점을 인정받아 2010년 제주 하이테크산업진흥원 지원사업인 ‘2010년 리뉴얼 제품개발 지원사업’과 ‘제주테크노파크 입주 기업’으로 선정됐다”고 전했다.

지난 2011년은 매출 10억원 중 1억5000만원을 제주도내 종교·사회복지 시설 등에 각종 사회복지기금으로 쾌척했다. 이어 지난해에도 초록우산 어린이 재단에 백혈병 어린이들과 해외 어린이들을 위한 성금으로 3000만원을 기탁했다.

㈜탐나모는 2013년부터 동남아시아 수출시장 개척을 위해 수출용 제품을 연구, 개발 중에 있으며, 용기와 패키지 디자인을 새롭게 마련하는 등 제품 리뉴얼 준비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