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에서 광고 디렉터로 일하는 김태호(48, 가명)씨는 아내와 3남매를 두고 있는 가장으로 바쁜 일상 속에서도 꼭 가족들의 겨울, 여름휴가는 꼭 챙긴다.

하지만 휴가철마다 인산인해인 사람들과 불결한 숙박 시설, 평소의 2-3배의 숙박료, 각종 바가지 요금 등으로 여름휴가 평균 비용이 165만원이라니 4~5인 가족 기준 300 여만원이 휴가비로 소요되는 부담이 가장 고민스러운 부분이었다.

리조트 회원권을 분양 받아 이용하면 부담이 훨씬 덜 하다는 사실을 잘 알고 있었지만 리조트 회원권 분양을 받는데 수 천 만원 금액을 지불해야 하기 때문에 들어가는 만만치 않은 목돈을 생각하면 겨울, 여름 휴가만큼은 챙기려는 김씨에게는 너무나 절실한 문제임에도 좀처럼 엄두가 나질 않았다.

그러던 중 임씨는 친구를 통해 귀가 활짝 열리는 따끈따끈한 한 가지 정보를 전해 듣고 그야말로 저렴한 비용으로 온 가족이 앞으로 평생 돈 걱정 없이 훌륭한 경치와 시설을 지닌 리조트에서 휴가를 즐길 수 있는 대책을 마련하는데 성공했다. 가족에 작은 행복을 바라는 마음이 한 방에 해결되는 순간이었다.

대명리조트(02-2186-5772)가 창립 33주년을 맞아 출시한 특별 회원권인 ‘패밀리, 스위트’는 2000~3000만원대의 경제적인 비용에 가입 즉시 대명리조트 10개 직영체인을 이용할 수 있으며 가입 후 무료 부대시설 혜택 받을 수 있다.

패밀리 이용권은 스키뿐만 아니라 오션월드 및 각 지역 아쿠아월드 시설의 신규 무료 및 할인 혜택이 주어지며 전국의 9(설악, 경주, 양평, 홍천비발디파크, 양양쏠비치, 변산, 단양, 제주, 여수)의 대명 직영 리조트와 홍천, 설악, 퍼블릭 골프장을 할인 가격으로 이용할 수 있다.

또한 델피노 골프 앤 리조트와 세계EXPO 공식 리조트인 엠블호텔 여수, 2013년 금년에 오픈 될 거제, 일산 킨텍스 한류 월드 지역 내 엠블호텔 일산이 추가 오픈을 기다리고 있어 앞으로 활용도가 커질 것으로 기대된다.


특히 법인 다수 구좌 구입 시 정상가에서 일시불 가입 시 17% 할인혜택을 볼 수 있다.


한편 대명 비발디파크 4계절 내내 색다른 즐거움을 느낄 수 있는 리조트로 스키, 오션월드,정규 및 퍼블릭 골프장 등 4계절 이용 가능한 각종 부대시설과 2300여 객실을 보유하고 있으며, 서울-춘천간 고속도로 개통으로 서울에서 1시간 이내에 부담 없이 찾을 수 있는 접근성도 큰 매력이다.


이번 특별상품은 개인명 및 법인업체 명으로도 분양 받을 수 있으며 과세사업자의 경우 부가세환급 등 비용절감도 받을 수 있다.


문의: 02 -2186-577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