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 한파가 계속되는 가운데 겨울철에는 기온이 더욱더 떨어지기 때문에 피부가 움츠러들고 건조해져 어느 계절보다 피부의 적일 수밖에 없다보니 바로 겨울철 피부관리법에 대해 관심이 고조되고 있다.

특히 상처부위나 검게 피부 침착이 일어나 이전 피부색과 다르게 변색되는 경우가 많은데 피부가 변색될 경우, 하얀 피부에서 유난히 눈에 띌 수밖에 없다. 이러한 피부가 색소침착될 경우 어떻게 해야될까?

많은 전문가들은 일반적인 색소침착은 자외선을 많이 받아 신체 부위에서 멜라닌 색소가 생산되면서 발생되는 것이라고 말한다. 평소 햇빛을 볼일이 없는 부분의 피부조차도 의외로 거무스름하게 착색되기 쉬운 이유 중 하나가 여름철 피부 착색이 된 후, 방치되었기 때문에 그렇다. 특히 관절이 움직이는 부위나 속옷과 마찰이 잦은 부위의 경우에 더욱더 심할 수밖에 없다는 게 전문가들의 설명이다. 그렇기 때문에 외적으로 보이는 피부 이상으로 세심하게 관리를 해야 된다.

이러한 여성들의 고민을 해결하기 위해 나온 제품이 바로 ‘루나 화이트닝 바디 크림’이다. 통칭 루나크림이라고 부르는 이 제품은 상백피와 쌀겨추출물, 식물성 스쿠알렌등의 유익한 성분들이 들어있어 많은 관심을 받고 있다.

사용방법은 간단하게 세안이나 샤워후, 거뭇거뭇한 피부부분에 스며들게 잘 펴 발라주면 된다. 사용후 보름째부터 이전과 다르게 투명하고 하얘지는 것을 실감하게 된다. 특히 노화로 인한 검버섯이나 기미, 주근깨, 잦은 제모로 인한 검게 변한 겨드랑이, 색소 침착된 검은 피부, 무릎이나 팔꿈치부분의 검은 부분 등에 착색 완화 효과와 예방효과를 동시에 볼 수 있다.

게다가 피부가 하얘지는 화이트닝 성분인 나이아신아마이드 미백효과를 추가하여 미백효과까지 누릴 수 있는 제품이다. 식약청 인증까지 받았기 때문에 많은 분들이 믿고 구매하고 있는 중이라는게 업체의 설명이다.

루나크림(http://lunacream.com)은 네이버 검색시, 많은 후기들을 볼 수 있다. 현재 38,000원 정가에 판매되고 있으며, 2개이상 무료배송으로 배송되고 있다.

루나크림 : http://lunacream.com


한경닷컴 뉴스팀 newsinfo@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