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대신證, ELS 9종, DLS 2종 출시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대신증권이 ELS 9종 DLS 2종을 출시해 오는 11일까지 판매한다고 8일 밝혔다.

    대신 Balance ELS 62호는 코스피200을 기초자산으로 하는 원금보장형 상품으로 만기 1.5년이다. 이 상품은 조건 충족 시 최대 20%의 수익을 제공하며, 최저 2%의 수익을 보장한다.

    만기가 1년인 ELS 63호는 코스피200과 HSCEI에 연동해 조건을 만족하면 연 7.2%를 지급하는 원금비보장형 상품이다.
    대신 Balance ELS 64호부터 70호까지는 만기 3년짜리 원금비보장형 상품이다.

    대신 Balance DLS 13호는 중국은행(Hong Kong)의 신용사건에 연동해 조건 충족 시 4.2%+환율연계손익을 제공한다. 만기는 1년이며 원금비보장형 상품이다.

    최소 청약단위는 100만원이며 발행일은 1월 14일이다. 총 판매규모는 995억원이며 상품가입은 대신증권 영업점에서 하면 된다.

    한경닷컴 김다운 기자 kdw@hankyung.com

    ADVERTISEMENT

    1. 1

      회삿돈으로 산 자사주 재단법인에 무상 출연…주주 '반발' [종목+]

      코스닥 상장사 슈프리마에이치큐가 자사주를 아직 존재하지도 않는 재단법인에 무상으로 넘기기로 결정해 논란에 휩싸였다. 주주들은 회삿돈으로 산 자사주를 경영권 강화에 활용한다며 비판하고 있다. 회사가 보유한 자...

    2. 2

      "달러 풍부하다"는 한은…환율은 왜 계속 오를까 [한경 외환시장 워치]

      한국은행이 최근 외환시장에서 '풍요 속의 빈곤' 현상이 나타나고 있다고 진단했다. 달러를 빌려주는 외화자금시장에는 달러가 넘쳐나는데, 달러를 사고 파는 현물환 시장에선 반대로 달러가 부족한 현상이 나타...

    3. 3

      케이엠제약, 제너럴브랜즈와 10억 규모 코스메틱 공급계약 체결

      케이엠제약은 코스메틱 브랜드사인 제너럴브랜즈와 연간 약 10억원 규모의 제품 공급계약을 체결했다고 19일 밝혔다.이번 계약은 케이엠제약이 올해부터 본격적으로 추진 중인 코스메틱 사업 확대 전략의 일환이다. 케이엠제약...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