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은희 화장대 공개, "동안 피부 비결이 여기에?"
[이선영 기자] 배우 홍은희가 자신의 화장대를 공개했다.

지난 1월1일 홍은희는 자신의 트위터를 통해 “제 화장대 구경 좀 하실래요? 우훗!”이라는 짧은 글과 함께 한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에는 각종 화장품과 화장 도구, 액세서리 등이 깔끔하게 정돈된 그의 화장대가 보인다. 특히 분장실을 연상케 할 만큼 다양한 화장품들이 눈길을 끄는 가운데, 각종 브러시, 립스틱 등 작은 것 하나까지 용도별로 가지런히 정리된 모습이 눈길을 끈다.

연예계 대표 동안 미인으로 꼽히는 홍은희의 화장대를 접한 누리꾼들은 “동안 피부 비결, 여기에 있었네”, “역시 여배우는 관리가 필수”, “정리 정돈 잘하는 듯”, “다른 여배우들 화장대도 궁금해”, “화장품 진짜 많다”, “뭐 쓰나 봤는데 잘 안보여” 등의 반응을 보였다.

이처럼 맑고 깨끗한 동안 피부는 모든 여성들의 소망이자 동시에 관심사다. 하지만 나이가 들면서 피부가 탄력을 잃고 노화되는 것은 자연의 이치. 때문에 유명 연예인들은 물론 많은 여성들이 아기처럼 탱탱하고 깨끗한 피부를 만들기 위한 투자에 열을 올린다.

따라서 요즘은 보다 체계적이고 효과적인 피부 관리를 위해 전문적인 시술을 받는 여성들도 늘고 있다. 그중에서도 최근 미(美)에 관심이 높은 여성들을 중심으로 나날이 인기를 더해가고 있는 것이 바로 비수술적, 비침습적 고강도 초음파 리프팅 ‘울트라포머’다.

울트라포머는 고강도집속초음파(High Intensity Focused Ultrasound)를 피부 속 깊은층과 얕은층에 동시에 강하게 투입함으로써 열응고존을 형성하여 콜라겐, 탄력섬유 재생을 촉진시켜 보다 효과적인 리프팅효과를 얻을 수 있는 첨단 초음파 리프팅 시술이다.

표피에는 영향을 거의 주지 않으면서도 피부 속에 강한 에너지를 주입할 수 있어, 보다 안전함은 물론 시술직후부터 세안과 화장이 가능해 일상생활에 지장을 최소화하면서도 만족스러운 리프팅 효과를 얻을 수 있다는 것이 커다란 장점이다.

시술시간은 시술강도와 피부상태에 따라 차이가 있을 수 있지만 대개 약 10분~ 20분정도 소요. 효과는 개인차가 있지만 보통 시술직후부터 피부가 수축되는 느낌이 있으며 3개월에 걸쳐 리프팅효과가 서서히 나타나면서 약 1년 정도 지속되어 바쁜 이들에게도 인기다.

임이석신사테마피부과 임이석 원장은 “시술 후에는 특히 자외선 차단에 유의하고 시술 후 2~3일 정도는 피부를 세게 누르는 마사지와 불가마 사우나를 피하고 흡연은 가급적 삼가는 것이 좋다. 피부 콜라겐 재생을 촉진하기 위해 신선한 야채와 비타민을 충분히 섭취하고 주름개선 기능성화장품을 병행하는 것도 좋은 방법이다”라고 조언했다.
(사진출처: W스타뉴스 DB, 홍은희 트위터)

한경닷컴 w스타뉴스 기사제보 life@wstarnews.com

▶ 삼성전자, 노트북 ‘크로노스와 울트라’ 시리즈7 선봬…
▶ 2013년 나에게 맞는 중고차 판매 방법은?
▶ 2030 남녀, 술이 가장 필요한 순간은 언제?
▶ 2013년 빨간날 116일, 달력 보고 황금연휴 계획 세워볼까?
▶ 겨울철 감기 예방법 “비타민C가 풍부한 음식을 먹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