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김태희, 비 보다 아까워" … 누리꾼 85%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배우 김태희·비(본명 정지훈) 커플 탄생 소식을 접한 누리꾼들은 "김태희가 아깝다"고 생각한 것으로 나타났다.

    한경닷컴은 지난 2일부터 11일까지 한경 라이브폴(http://www.hankyung.com/poll/)을 통해 '비·김태희 열애, 누가 더 아까울까'를 주제로 설문조사를 실시했다.

    이번 설문조사에 참여한 6698명의 누리꾼 중 5698명(85.1%)이 '김태희가 더 아깝다'고 밝혔다. '비가 더 아깝다'고 답한 누리꾼은 1000명(14.9%)에 그쳤다.

    김태희·비 커플은 지난 1일 데이트 사진이 공개된 이후 열애 사실을 공식 인정했다.

    군 복무 중인 비는 군인복무 규율 위반으로 지난 8일 7일간 근신 처분을 받았다. 김태희는 오는 4월 방송 예정인 사극 '장옥정, 사랑에 살다'에서 장희빈 역으로 복귀할 예정이다.

    한경닷컴 산업경제팀 open@hankyung.com

    ADVERTISEMENT

    1. 1

      구리값 주춤하지만…"공급 부족 계속으로 다시 밀어올릴 것"

      사상 최고가 행진을 이어가던 구리 가격이 최근 단기 급등에 따른 차익 실현과 거시경제적 불확실성이 맞물리며 조정받고 있다.상승세가 꺾였지만 전문가들은 이번 하락을 추세 전환이 아닌 ‘건전한 감속&rsquo...

    2. 2

      도미노피자, 설 맞아 피자 박스를 명절 선물처럼 꾸며

      세계적인 피자 브랜드 도미노피자가 올해 설 명절에만 만나볼 수 있는 ‘설 특별 피자박스’를 선보였다. 13일부터는 ‘새해 복 봉투’ 제공 프로모션도 진행한다.도미노피자는 설...

    3. 3

      한성숙, 보유주택 4채 중 3채 처분 추진…잠실 아파트도 매도

      한성숙 중소벤처기업부 장관이 보유 주택 4채 중 3채의 처분을 추진 중이다.9일 중기부에 따르면 한 장관은 인사청문회 전후로 경기 양평군 단독주택과 서울 강남구 오피스텔을 매물로 내놓았고, 이번에 송파구 잠실동 아파...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