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속보)고려대 캠퍼스, 성신여대 3천만원대 오피스텔 분양!!

경기 불황 속에도 나홀로 연일 성공 분양이 이뤄지는 수익형 부동산 대박지역이 있어 화제다. 그 주인공은 바로 고려대학, 성신여대 등이 몰려있는 대학인근 종로의 ‘숭인 한양립스’ 오피스텔이다.

‘숭인한양립스’의 대박행진 이유는 인근에 대학 캠퍼스가 몰려있어 기숙사 공급부족으로 인한 풍부한 임대수요를 갖추고있기 때문이다. 고려대학교의 학생수는 4만여명으로 국공사립대중 최대 학생수가 다니고있으며 성신여대 학생수 2만여명으로 총 6만명이 넘는 폭발적인 수요에 비해 공급이 부족해 거주처가 필요한 목마른 상권이라고 해도 과언이아니다.

이처럼 대학가는 투자자들이 선호하는 지역으로 안정적인 임대수익과 풍부한 배후수요로 꾸준히 사랑받으며 프리미엄 입지를 자랑한다.

숭인 한양립스는 지하1층~지상 17층으로 규모는 공급면적 31.83㎡ 오피스텔 48세대, 도시형생활주택 68세대 총 116세대로 구성된다.

오피스텔 내부또한 프리미엄을 자랑한다. 라이프 스타일을 강조한 인테리어 및 고급 마감재를사용해 타 오피스텔과 다른 고급화로 차별화시켰다.

교통환경으로는 지하철 1ㆍ2호선 환승역인 신설동역을 도보2분으로 이용 가능하며 1, 6호선 환승역인 동묘앞역도 도보5분으로 이용할 수 있어 ‘쿼드러플 초역세권’이다. 향후 우이-신설동역 구간 지하경전철 개통(2014년)을 현장 바로 앞에 두고있어 발빠른 투자자들의 주목을 한눈에 받고 있다.

생활 인프라로 롯데백화점과 홈플러스, 경동시장, 하이마트, 동대문구청 고려대와 한양대·서울대 연건캠퍼스가 가까이에 위치하고 있고 패션 관광특구 동대문의 쇼핑타운과 종로 오피스타운의 약 15만 여명의 관련종사까지 흡수 할 수 있어 희소성까지 지니고있다.

계약금 10%로 12000만원이면 입주가능하며 중도금 전액 무이자로 계약가능해 수요자들의 부담을 줄이며 소액으로 투자가 가능해 자금유통에도 유리하다.

정부에서 지원하는 소형주택의 세제혜택으로 취ㆍ등록세 면제, 재산세 면제등 각종 세금 혜택이 주어져 그동안 투자를 미루었던 분들은 노려볼만하다. 청약 통장이 필요 없으며 신청접수 입금 순으로 층, 호수 지정 마감된다.

분양문의)02-6049-12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