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곳 투자의 실패는 없다! '하남하이렉스' 투자열풍
-
기사 스크랩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대기업이 들어오면 부동산 판도가 바뀐다?
삼성 엔지니어링 본사 이전 완료와 신세계 그룹의 하남 유니온 스퀘어(복합쇼핑몰)의 착공 확정 등의 많은 개발 호재들로 하남시 부동산 시장이 연일 들썩이고 있는 가운데 오피스텔과 1층 상가를 동시 분양하는 ‘하남 하이렉스’ 현장이 화제를 모으고 있다.
‘하남 하이렉스’는 하남시 최고의 황금 상권인 신장사거리 중심에 자리 잡고 있으며, 실투자금 3천만원대로 저렴한 분양가를 내세운 오피스텔은 년 수익률 10%이상이 예상된다.
총 316 실 규모의 임대 수요가 가장 많은 전용면적 20.36㎡ ~ 28.80㎡ 의 소형 평형 으로 최대 20층 높이를 자랑하며 일부 세대는 한강과 미사리 조정경기장 조망이 가능해 하남의 랜드마크 로도 손색이 없다는 평가이다.
상가는 1층에 7개 호실로 구성되어 전 업종 독점 영업력을 확보했으며 신장동 전통 재래 시장을 품고 있어, 임대 수요가 넘쳐난다는 것 또한 큰 매력이 아닐수 없다.
교통도 편리해 강일, 상일ic와 접해 있고 송파, 강남도 10분대 진입이 가능한 입지에, 지하철 5호선 연장선이 개통되면 덕풍역, 하남시청역의 도보 역세권으로 자리 잡는다.
부동산 전문가들은 ‘하남시는 지리적 입지 대비 수도권내 부동산 시세가 저평가된 지역으로 향후 미래가치가 탁월한 지역이며, 인근에 투자하는 강일 첨단 산업단지, 삼성 엔지니어링, 신세계 유니온 스퀘어 등의 대기업 들의 연이은 행보로 새로운 인구 유입과 고용 창출의 기대가 큰 만큼 지금이 적절한 투자 타이밍이 될 것’ 으로 전망 했다.
모델하우스는 하남시 신장사거리에 위치하고 있으며, 수익형 부동산을 찾는 투자자들의 문의가 쇄도하고 있어 상가와 오피스텔의 조기 마감이 예상된다.
분양문의 1899-011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