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라이브플렉스, 모바일게임 '저거노트' 앱스토어 출시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라이브플렉스는 신작 모바일게임 '저거노트 : 소버링의 복수(이하 저거노트)'를 애플 앱스토어를 통해 출시됐다고 18일 밝혔다.

    '저거노트'는 턴(Turn) 방식으로 진행되는 3D 롤플레잉 게임으로 여섯 명의 영웅 중 하나를 선택해 대륙을 탐험하는 내용이다. 각 영웅은 고유한 캐릭터가 있어 다양한 방식으로 게임을 즐길 수 있는 게 특징이다.

    손가락을 이용한 터치 및 드래그, 슬라이스 등의 간단한 조작법과 전투 콘텐츠 외에 광산퍼즐, 보물찾기, 영지보호 등의 다양한 부가 콘텐츠로 구성돼 있다.

    라이브플렉스 측은 "해외 여러 국가에서 많은 인기 속에 서비스를 진행 중인 '저거노트'는 섬세한 그래픽과 화려한 효과, 탄탄한 스토리 등을 모두 갖춘 대작 게임으로 평가 받고 있다"며 "이런 높은 게임성을 살리기 위해 현지화 및 최적화 작업에 많은 노력을 쏟았다"고 설명했다.

    '저거노트'는 iOS 운영체제를 기반으로 하는 스마트기기 이용자라면 누구든지 앱스토어를 통해 다운로드 받을 수 있으며 구글플레이 등 안드로이드 기반의 오픈 마켓을 통해서도 선보일 예정이다.

    한편, 라이브플렉스는 '저거노트'의 앱스토어 출시를 기념해 오는 2월 3일까지 이벤트를 실시, 참여자에게 추점을 통해 상품권과 고급 무선 스피커 등을 증정한다.

    한경닷컴 이민하 기자 minari@hankyung.com

    ADVERTISEMENT

    1. 1

      '누가 이기나 보자' 저가매수 베팅한 개인…외국인은 "셀 코리아"

      국내 증시가 급락하며 '코스피 5000'선이 깨지자 개인투자자들이 주식을 대거 매수하고 있다. 반면 외국인은 '역대급'으로 코스피 주식을 팔아치웠다.  외국인&middo...

    2. 2

      오천피 깨지고 환율 1460원 뚫었다…'워시 쇼크'에 초토화

      코스피지수가 2일 5000선 밑에서 마감했다. 차기 미국 중앙은행(Fed) 의장에 '매파'(통화긴축 선호)로 분류되는 케빈 워시 전 Fed 이사가 지명되면서 통화 완화에 대한 기대감이 줄어든 영향으로 ...

    3. 3

      "현대홈쇼핑, 이익 증가 구간 진입…배당 확대 기대"-IBK

      IBK투자증권은 2일 현대홈쇼핑의 주주환원율이 높아질 것이라 전망했다. 이익이 늘어나고 있기 때문이다. 현대홈쇼핑의 지난해 3분기 누적 영업이익은 640억원으로 전년 동기 대비 25.7% 늘었다.남성현 IBK투자증권...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