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확정 수익률11.33% 수익증권발급 ! 제주레지던스 오피스텔 분양 !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세계 최초 유네스코 3관왕을 차지했으며 ‘세계 7대 자연 경관’ 선정 이후 한국관광객 1,000만명 시대를 맞아 제주도는 관광객의 급증으로 객실 부족 현상이 점점 심화되고 있다.

    제주아빌로스 오피스텔은 국내 1위 온라인 여행사 인터파크투어와 숙박 예약 대행 서비스 제휴를 맺어 안정적인 수익을 얻을 수 있는 기반을 마련하였고, 급증하고 있는 국내,외 여행객과 단기 체류자들을 대상으로 한 서비스드 레지던스 라는 장기 임대계약과 더불어 관광수요를 반영해 성수기 국내 여행 체류자와 외국인 단체여행자들을 대상으로 한 단기 임대계약을 복합적으로 추진하고 있는 신개념의 오피스텔로 뛰어난 경쟁력을 갖추고 있다.
    확정 수익률11.33% 수익증권발급 ! 제주레지던스 오피스텔 분양 !
    또한 안정적인 운영 관리 자문은 (주) 메이트 플러스에서 하고 자금 관리 신탁사 는 (주)아시아 신탁에서 책임 준공한다.

    제주아빌로스 오피스텔 분양면적은 47.06㎡~86.87㎡로써 풀 옵션을 제공하며 6층은 층고4.8m로 차별화되어 4인 가족 여행객들이 객실로 사용하기에 더욱 편리하다.

    지하4층~지상10층 규모로, 지하1~4층은 주차장, 지상1~2층은 근린생활시설, 지상3층은 호텔수준의 비즈니스센터, 회의실 등이 들어선다. 실투자금은 6000 만 원 대로 분양가의 40%는 무이자 대출이며, 위탁 관리 기간 중에는 중도금 40% 대출 이자까지 지원한다.

    제주아빌로스 오피스텔은 공실 위험이 없고, 관리비 및 유지관비비가 없어서 신경 쓸 일이 없어 더욱더 안정적인 임대 수익을 올 릴 수 있다.

    제주아빌로스의 확정 수익률은 연11.33%로 계약 시 위탁관리증서와 수익증권이 발급되며, 장기 위탁이 가능한 것이 기존 오피스텔과 차별화된 강점 이다. 선착순 수위 계약으로 청약금 100만원 입금 후 예약제를 이용하여 호수지정을 받는 것이 유리하다.

    분양문의:1899-4954

    ADVERTISEMENT

    1. 1

      50억 전액 현금으로…용산 최고급 아파트 누가 샀나 봤더니 [집코노미-핫!부동산]

      걸그룹 아이들(i-dle)의 멤버 미연(본명 조미연)이 서울 용산구에 위치한 고급 주상복합 '용산 센트럴파크' 한 세대를 매입한 것으로 전해졌다.20일 헤럴드경제는 법원 등기부등본에 따르면 미연은 지난...

    2. 2

      씨마른 전세, 수억 뛰었다

      최근 서울 성북구 길음동 ‘롯데캐슬클라시아’ 전용면적 84㎡는 보증금 10억8000만원에 전세 계약이 체결됐다. 이전 최고가(9억원)를 1억8000만원 웃도는 신고가다. 이 아파트는 2022년 ...

    3. 3

      '설 지나자 더는 못 버텨'…31억짜리 아파트에 무슨 일이

      서울 아파트 매물이 최근 열흘 새 5000가구가량 증가한 것으로 나타났다. 집값 오름세는 3주 연속 둔화했다. 이재명 대통령이 다주택자와 임대사업자 등에 대한 세금·대출 규제 강화 발언을 잇달아 내놓자 ...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