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비자들에게 건전한 음주문화를 전달하고 있는 여명808은 한국 프로축구 K리그의 공식 후원사다. 국내 최초로 골대 옆 광고를 시작했고, 전국 16개 축구장에서 무료 시음 등의 프로모션을 진행해 좋은 반응을 얻었다.

12년째 실시하고 있는 겨울철 음주운전 예방 캠페인은 올해도 진행하고 있다. 이 회사는 캠페인을 전국적으로 확대 실시할 예정이다.

여명808은 대학가의 신입생 오리엔테이션이나 MT, 축제의 필수 제품으로 대학생들에게도 각광받고 있다. 오리나무, 생강, 꿀, 대추, 마가목 등의 천연재료만을 사용해 만든 천연차로 두통, 속쓰림, 갈증, 입 냄새 등 대표적인 숙취 증상을 해소할 뿐 아니라 간 기능 개선과 위점막 보호에도 효과가 있다는 게 회사 측 설명이다.

808번의 수많은 실험을 거듭해 탄생한 발명품인 숙취 해소용 천연차 여명808은 캔의 정면에 발명가의 사진을 넣어 제품에 대한 자신감을 표출하고 소비자의 신뢰도 높이고 있다. 미국, 일본, 중국 등 세계 11개국에 특허 등록돼 있는 세계 최초의 숙취 해소용 천연차다.

2007년, 2008년 전국편의점협회 음료판매 부문 2년 연속 1위, 한국표준협회 소비자 웰빙지수 8년 연속 1위, 제43회 발명의 날 금탑산업훈장 수훈, 미국 피츠버그 국제발명전 3관왕 석권 등을 통해 국내외에서 품질을 인정받았다.

이 제품의 제조사인 그래미는 여명808뿐만 아니라 끊임없는 연구·개발을 통해 건강증진용 천연차, 고지혈증 및 뇌졸중 치료제, 아토피 치료제, 화상치료제, 탈모 치료제, 100% 천연 양념 등을 발명하겠다는 장기 목표를 세워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