혼자남,싱글남,꼬픈남(꼬시고 싶은 남자),까도남 등 남자들의 라이프스타일에 맞는 네임들이 인기를 끌면서 혼자살면서도 경제적으로 능력이 있는 남자들이 입는 신발과 옷 브랜드는 물론 향수,화장품,피부관리 방법 등 뷰티업계에서도 큰 이슈가 되고 있다.

우리 사회가 “외모도 경쟁력”이라는 인식이 확대되면서 자신의 외모를 더욱 두각시키는 부분에 투자를 하며 남자들 또한 가꾸는 것을 즐기고 있는 추세이다.

요즘 인기있는 트렌디한 남자의 조건은 여자들만큼 남자들도 잘생기지는 않아도 피부미남이 호감형에 속한다는 사실을 잊지 말아야 할 것이다.

하지만 남자들은 겨울이 되면 춥고 바람이 부는 날씨 때문에 하얗게 일어나는 각질과 건조함을 해결 할 마땅한 방법이 없다는 것. 겨울철 거칠고 메마른 남자들의 피부를 전문적으로 관리하는 남성피부전문 미남관리실은 계절 및 환경변화에 따른 남성들의 피부 상태를 파악하여 섬세하게 상담하여 맞춤관리 방법과 화장품으로 고객들을 관리하고 있다.

특히 남자들의 모공축소,화이트닝,여드름관리로 피부관리 프로그램이 나눠져 있으며 피부의 세포주기에 맞는 일주일에 2회의 이상적인 관리로 남자 고객분들이 꿈꾸는 “송중기”같은 피부미남이 되도록 관리한다.

남자들의 면도와 기초세안, 스킨과 영양크림 등 화장품을 바르는 순서와 효과적인 부분을 케어하는 피부관리는 물론, 남성들만의 편안한 공간으로 문제성 피부관리뿐만 아니라 얼굴축소와 슬림한 하체관리와 골반교정과 같은 남자들의 체형관리 프로그램으로 남자 고객들의 인기를 끌고 있다.

남성관리전문 미남 신진옥 본부장은 “여성분들과 함께 관리 받기 불편했던 제한된 범위를 벗어나 남성분들만을 위한 특별하고 차별화된 공간을 만들고 싶었고, 단순한 릴렉스 관리만이 아닌 큰 얼굴이 작아져 더욱 잘생겨지고, 키가 크지 않아도 균형잡힌 몸매로 옷맵시가 나도록 전문적인 케어를 하는 곳이다”라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