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순백의 여신' 유인영, 그녀의 다이어트 비법
-
기사 스크랩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유인영은 KBS2 ‘광고천재 이태백’에 깜짝 출연해 톱 여배우다운 스타일리시 하면서도 화려한 미모로 남심을 사로잡았다. 개성 강한 광고인들의 불꽃 튀는 아이디어 전쟁을 그린 드라마 ‘광고천재 이태백’에서 유인영은 미모의 여배우 ‘한별’역으로 출연, 여유로운 미소와 도도한 말투로 짧지만 강한 인상을 심었다는 평가를 받았다. 최근에는 대한민국 배우 중 최초로 글로벌 뷰티 브랜드 ‘엘리자베스 아덴’의 전속모델로 ‘순백의 여신’으로 등극하며 주목을 받기도 했다.
배우 유인영이 최근 자신의 다이어트 비법을 공개해 화제다. 바쁜 스케줄에도 명품몸매를 유지할 수 있었던 비결은 바로 ‘인티플라센타’로 알려졌다. 유씨가 간편하게 들고 다니면서 맛있게 먹은 것이라고 알려지면서 일본에서도 인기를 끌고 있다.
유인영의 다이어트 식품은 여성의 최대 관심사인 다이어트와 피부를 동시에 잡을 수 있는 인티플라센타는 콜라겐이 함유되어, 자율신경 조절, 기초대사 향상, 활성산소 제거, 간 기능 향상에 탁월한 효과를 기대할 수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전문가는 "각종 성인 인자와 영양소를 통해 멜라닌 색소를 억제하여 미백에 도움을 주고, 기미, 잔주름을 개선하는 역할 뿐만 아니라 0㎉(제로칼로리)로서 살찔 염려 없이 풍부한 포만감으로 한끼 식사 대용으로 충분"하다고 의견을 더했다.
특히 다이어트는 물론 건강까지 생각한 신개념 다이어트 식품인 인티플라센타는 일본 직수입 제품으로 안정성과 우수성을 이미 인증 받은 제품이다. 한국 식약청 인증은 물론 일본 GMP를 취득한 기업 제조 임상실험을 완료하였다.
또 다른 장점은 문제성 피부도 부담 없이 사용할 수 있다는 점이다. 취침시간 동안 피부 깊숙이 영양공급을 도와주어 피부의 탄력성은 물론 피부톤을 화사하고 생기 있게 가꾸어 준다. 또한 복숭아향 젤리로 누구나 쉽게 섭취할 수 있으며 맛이 매우 좋다는 평가다.
다만 일본 직수입 제품이다 보니 가격에 부담을 느끼는 소비자들이 많았으나 이번 식품 판매 홈페이지 '패션온'에서 10만팩 판매 기념으로 파격적인 가격 할인을 통해 5만 9천원(15팩기준) 이라는 가격에 이벤트를 진행 중에 있다. 이 때문에 현지 일본의 판매가격 보다 훨씬 저렴하여 일본 교포들의 많은 구매로 이어지고 있다.
한편 이 제품을 판매하는 패션온은 패션과 뷰티에 국한되지 않고 여성들에게 꼭 필요한 아이템들로 가득한 여성전문 쇼핑몰로 유명하다.
인티플라센타바로가기
한경닷컴 뉴스팀 newsinfo@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