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디가드X블랙야크’ 기능성 언더웨어 라인 출시
-
기사 스크랩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패션 언더웨어 브랜드 보디가드는 아웃도어 브랜드 블랙야크와의 콜라보레이션을 통해 기능성 언더웨어 라인 ‘보디가드X블랙야크’를 출시합니다. 언더웨어 브랜드와 아웃도어 브랜드가 손을 잡은 것은 이번이 처음.
‘보디가드X블랙야크’ 콜라보레이션 라인은 보디가드가 축적해 온 20년 전통의 속옷 개발 노하우 · 전문적인 디자인과 블랙야크의 기술력이 만나, 기능성과 패션성을 모두 한 단계 끌어올린 언더웨어 라인. 이를 위해 보디가드는 지난해 블랙야크와 업무 협약을 맺고 제품 개발에 착수했으며, 3월 초 본격적으로 제품을 출시합니다.
‘보디가드X블랙야크’ 콜라보레이션 라인은 아웃도어 활동에 최적화된 원단과 세밀한 디자인으로 기능성을 강화한 것이 특징입니다. 움직임을 고려한 세심한 커팅과 디테일을 생략한 심플한 디자인으로 자유로운 활동성을 제공하며, 입체 패턴을 적용한 절개 라인으로 원단이 변형되는 것을 방지했습니다. 또한 애니멀 프린트, 스트라이프 패턴, 네온 컬러 등 기능성만을 강조했던 기존의 스포츠 언더웨어에서는 찾아볼 수 없는 세련된 디자인까지 갖췄습니다.
뿐만 아니라 흡한속건 기능을 극대화시킨 고기능성 소재 ‘야크 드라이(YAK DRY)’를 사용했습니다. ‘야크 드라이’는 수분 조절 기능과 통기성이 우수하며 신체 마찰 시 부드러운 촉감을 제공합니다.
‘보디가드X블랙야크’ 콜라보레이션 라인은 남녀 팬티, 런닝 셔츠부터 여성용 브래지어까지 다양하게 출시되며, 전국 보디가드 매장과 블랙야크 매장에서 3월 초부터 판매됩니다.
국승한기자 shkook@wowtv.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ㆍ70대男에게 차인 20대女 `대성통곡`
ㆍ`설 수가 없어요`...현대車, 美서 `통제불능` 사고 논란
ㆍ공포 엑소시스트 몰래 카메라 영상 눈길
ㆍ박은지, 코트 벗고 블랙원피스 지퍼까지…`깜짝`
ㆍ레인보우 재경-우리-현영, 도발적인 엉덩이 댄스~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국승한기자 shkook@wowtv.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