식스팩, 슬림라인등 몸 가꾸기에 대한 사람들의 관심은 점점 높아지지만 헬스클럽이나 트레이너의 PT비용이 만만치 않은게 현실이다.

(주) 에버씽크는 이러한 현실적인 문제를 해결하고 집에서도 효과적인 운동을 할 수 있도록 도와주는 운동앱 '피트니스 카페'를 출시했다.

'피트니스 카페'는 전문 헬스트레이너 '王자를 부탁해, 운동의 정석'의 저자인 간고등어 코치(최성조 교수)가 모든 운동프로그램을 직접 구성하였으며 음성설명과 동영상으로 쉽고 정확하게 운동을 알려준다.

여성을 위한 '탄탄한 명품라인 만들기', 남성을 위한 '근육키우기 프로그램', 책상에 오래 앉아있는 직장인을 위한 '직장인 스트레칭' 그리고 '상쾌한 아침 스트레칭' 총 4개의 프로그램이 기본적으로 제공되어진다.

이 외에 여성, 남성, 다이어트, 운동테라피, 스트레칭 등 이용자의 상황에 따라 원하는 운동을 선택하도록 카테고리별로 프로그램이 분류되어 있으며, '매력적인 복근 만들기', '슈퍼 다이어트 프로그램', '청소년을 위한 키크기 생활운동' 등 일상 속에서 건강을 가꿀 수 있는 22개의 프로그램들이 다양하고 체계적으로 구성되어 있다.

피트니스 카페는 운동 시작버튼을 누르면 운동이 끝날때까지 실시간으로 간고등어 코치의 트레이닝을 받을 수 있다. 음성설명과 함께 영상을 보면서 운동을 쉽게 따라할 수 있기 때문에 운동을 처음 접하는 초보자들에게도 유용하다.

또한 프로그램은 적합한 하루 운동분량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게임처럼, 운동을 클리어하지 못하면 다음날 운동이 열리지 않는다. 즉, 오늘의 운동을 마쳐야 다음단계로 넘어갈 수 있는 것으로 이용자들에게 즐거운 동기부여를 제공한다.

아이폰, 갤럭시, 옵티머스G, 베가등의 스마트폰에서 다운로드 받을 수 있으며 무료(In App포함) 앱이다. 애플 앱스토어나 구글 플레이 스토어에서 다운받을 수 있으며, 한 네티즌은 홈피트니스의 기적라고 얘기 할 정도로 많은 사용자들에게 최고의 운동 앱으로 평가받고 있다.

㈜에버씽크는 스마트 운동앱을 만드는 전문회사로 이전에 “피트니스 코치” 를 출시 하였으며, 2011년 한국 애플 아이패드 올해의 앱 3위, 2012년 9월 미국 아이패드 건강분야 2위등의 실적으로 전세계에 새로운 스마트한 운동 방법으로 인기를 얻고 있는 한국의 대표 건강분야 스타트업 회사다.

피트니스 코치는 아이폰/아이패드 앱으로, 초보자부터 운동의 중,상급자를 위한 자세한 운동 설명과 운동 기록, 신체기록, 스케쥴 관리등을 제공하는 앱이다.

(주)에버씽크의 김종혁 대표는 “앱은 단순한 소프트웨어가 아니라 삶의 형태를 바꾸어 주는 유용한 도구이며 그중 건강으로 삶의 행복감을 높여 줄 수 있는 피트니스 카페와 같은 스마트한 운동앱으로 전 세계인를 공략 할 예정”이라고 하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