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이시영 사복패션, 수수해도 자체발광 `포스 제대로`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한국경제TV 블루뉴스 최민지 기자] 배우 이시영의 깔끔한 사복패션이 화제다. 이시영은 지난 4일 자신의 미투데이에 `전 잘 지내고 있어요. 우리회사 식구들 초상권을 위해 두 분은 뒷 모습만 공개`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게재했다. 사진 속 이시영은 상어 그림 앞에서 해맑게 브이(V)자를 그리며 웃고 있다. 수수한 의상에 질끈 묶은 스타일에도 불구하고 이시영은 수수한 매력으로 눈길을 끌었다. 이를 접한 누리꾼들은 "이시영 사복패션 수수하고 좋다" "이시영 사복패션 역시 꾸미지 않아도 예뻐" "이시영 사복패션 내가 저렇게 입으면 완전..." "이시영 사복패션 귀엽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사진=이시영 미투데이) min@wowtv.co.kr 블루뉴스 이예은기자 yeeuney@wowtv.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ㆍ어린이 춤배틀, 놀라운 6세女 `해외토픽` ㆍ라디오 스타된 노숙자 변신 "여자친구 구함" ㆍ`떠들지마` 학생 입에 테이프 붙인 교사 피소 ㆍ김슬기 비욘세 빙의, 시스루 의상입고 `싱글레이디` 완벽 소화 ㆍ백지영 지상렬 닮은꼴 인정, 싱크로율 100%? ‘비교 불가’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블루뉴스 이예은기자 yeeuney@wowtv.co.kr

    ADVERTISEMENT

    1. 1

      설 세뱃돈 대신…고금리 적금·이색 금융 상품 어때요

      금융권에서는 새해를 맞아 고금리 적금을 비롯한 다양한 금융 상품이 출시됐다. 신한은행은 현대자동차에서 차량을 구매하는 고객에게 최고 연 8.8%의 금리를 주는 적금을 선보였다. 우리은행은 오는 6일 개막하는 밀라노·코르티나담페초 동계올림픽에 출전하는 국가대표 선수단을 응원하기 위한 적금을 출시했다. 한 달에 최대 3번까지 편의점 간식을 받을 수 있는 국민은행 입출금 통장도 눈여겨볼 만하다.

    2. 2

      신한은행, 현대차 계약하면 금리 연 8.8%

      신한은행은 현대차와 공동 개발한 ‘한 달부터 적금(매주)X현대자동차’를 출시했다. 이 상품은 3개월 만기에 매주 최대 10만원씩 넣어 총 120만원까지 납입할 수 있다. 기본금리는 연 1.8%, 최고금리는 연 8.8%다. 현대차 차량 구매 계약을 맺으면 3%포인트 우대금리가 더해진다. 여기에 총납입회차의 90% 이상을 납입하면 2%포인트, 신한카드 결제계좌를 신한은행으로 지정하면 1%포인트, 최근 6개월간 신한은행 예·적금이 없었다면 1%포인트의 우대금리를 추가로 받는다. 이 적금에 가입한 고객은 차량 계약금 10만원 할인 쿠폰도 받는다. 이 쿠폰은 차량 출고 시 사용할 수 있다.

    3. 3

      우리은행, 국가대표 메달 따면 연 7.5%까지

      우리은행은 이달 열리는 밀라노-코르티나담페초 동계올림픽 성적에 따라 금리가 결정되는 ‘우리 팀 코리아’ 적금을 출시했다. 기본금리는 연 2.5%지만 우리나라 국가대표팀 성적이 우수하면 최고 연 7.5% 금리를 받을 수 있다. 메달 1개당 적용되는 우대금리는 금메달이 0.5%포인트, 은메달이 0.2%포인트, 동메달이 0.1%포인트다. 적금에 가입할 때 예측한 한국팀 최종 순위가 맞으면 1%포인트, 올림픽 폐막일인 22일까지 우리은행 앱인 ‘우리WON뱅킹’ 응원 게시판에 댓글을 남기면 최대 1%포인트(건당 0.2%포인트)의 우대금리가 추가된다. 이 적금은 1년 만기에 매월 최대 30만원씩 납입할 수 있다.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