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기절정 '아빠! 어디가?'숙박료 궁금했는데
아빠 어디가 숙박료 지불 소식이 전해졌다.

최근 인기몰이 중인 MBC 예능프로그램 '일밤-아빠! 어디가?'는 성동일-성준 부자, 윤민수-윤후 부자, 이종혁-이준수 부자, 김성주-김민국 부자, 송종국-송지아 부녀 등 스타와 그의 자녀가 함께 오지마을로 떠나 1박2일 동안 벌어지는 여행기를 그린 리얼 예능이다.

아이들의 활약에 힘입어 시청률 고공행진 중인 '아빠! 어디가?'팀은 강원도 춘천호 얼음 위 캠핑을 제외한 나머지 여행에서는 도착한 마을에서 민박 형태로 숙박했다. 특히 방송에서 아이들이 게임이나 집주인의 선택에 따라 숙박할 집이 정해지고 음식을 구하기 위해 마을회관까지 넘나드는 모습이 나오면서 숙박료에 대한 시청자들의 궁금증이 커졌다.

이에 한 매체는 김유곤 PD와 인터뷰를 통해 "집주인과 마을에 일정의 사례금을 전달하고 마을회관 등의 시설을 이용하거나 음식을 구하는 것에 대해 동의를 구한다"고 보도했다. 정확한 숙박료에 대해서는 밝히지 않았다.

아빠 어디가 숙박료 소식에 네티즌들은 "아빠 어디가 숙박료 협찬 아니었구나", "아빠 어디가 숙박료 얼만지 궁금하네", "아빠 어디가 재밌게 보고 있어요"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아빠! 어디가?'는 매주 일요일 오후 4시55분 MBC를 통해 방송된다. (사진출처: MBC '아
빠! 어디가?' 방송 캡처)

한경닷컴 뉴스팀 newsinfo@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