맥클라렌, `퀸&킹 선발대회` 개최
-
기사 스크랩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아빠 육아 트렌드’가 급부상하고 있는 가운데 유모차 브랜드가 한국 남성들의 육아문화를 촉진하기 위한 대규모 행사가 열린다.
유모차 브랜드 맥클라렌은 ‘멋진 부모, 합리적인 부모’의 새로운 라이프 스타일을 제시할 엄마와 아빠를 뽑는 ‘2013 맥클라렌 퀸&킹’ 선발대회를 개최한다고 19일 밝혔다.
맥클라렌은 육아에 대한 인식의 변화로 아빠 육아휴직자가 급격히 증가하고, 아빠와 자녀가 함께하는 TV프로그램 `아빠 어디가?`가 인기를 끄는 등 사회적으로 합리적인 ‘아빠 육아’ 및 ‘공동 육아’에 대한 관심이 높아진 것을 반영해 ‘맥퀸’ 콘테스트를 아빠들을 대상으로 한 ‘맥클라렌 킹’으로 확대했다.
‘2013 맥클라렌 퀸&킹’ 선발대회는 4월 29일 개최되며 기혼 여성과 남성이면 누구나 참여 가능하다. 육아에 지친 주부들을 힐링하고 육아를 함께 분담해야 할 남편들을 위해 남녀 1등 각 200만원을 포함 총상금 2천만원 규모의 ‘육아지원금’이 마련 돼 있다. 광고 및 홍보모델 등 ‘맥클라렌 홍보대사’로 1년간 활동할 수 있는 기회도 주어진다.
접수마감은 4월 14일까지이며 맥클라렌 홈페이지와 카카오톡(kakaotalk ID : macevent), 네이버블로그(blog.naver.com/maclaren_kor)를 통해 지원할 수 있다.
채현주기자 chj@wowtv.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ㆍ제자 위해 신장 기증한 유치원 교사 `살만한 세상`
ㆍ창문에서 떨어진 14개월女 생존 `천만다행`
ㆍ전세계 도서관 출입금지 당한 20대 변태男
ㆍ파란눈 모녀 방송 후 “이제는 자신만만”
ㆍ연정훈 한가인 직찍 포착, 손 꼭 잡고 애정 "과시"
ㆍ지나 피멍, 무릎에 무슨 일이? 보고만 있어도 고통 `헉`
ㆍ이하이, 솔로앨범 발매일 연기 이유는?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채현주기자 chj@wowtv.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