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모터쇼에서 영화 관람을?…현대차, '더 브릴리언트 씨네나이트' 개최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내달 4~5일 서울모터쇼 현장서 고객초청 영화 시사회
    오는 31일까지 현대차 홈페이지서 응모

    현대자동차는 다음달 4~5일 양일간 서울모터쇼 현장에서 고객 초청 영화 시사회 '더 브릴리언트 씨네나이트'를 개최한다고 26일 밝혔다.

    현대차는 ‘밤에도 즐길 수 있는 모터쇼’를 이번 서울모터쇼 콘셉트로 잡았다. 모터쇼 주간 행사 종료 후 저녁 시간에도 관람객들이 다양한 경험을 즐길 수 있도록 이번 시사회를 마련했다는 것이 회사 측 설명.


    시사회는 '2013 서울모터쇼'가 열리는 킨텍스 제2전시장 현대자동차관에서 오후 8시부터 진행된다. 각각 30쌍(1인 2매·총 60명)의 고객을 초청한다.

    4일에는 황정민, 엄정화, 김효진 주연의 미스터리 스릴러 ‘끝과 시작’, 5일에는 러셀 크로우, 마크 월버그 주연의 범죄 액션 대작 ‘브로큰 시티가 상영된다. 행사는 △레드카펫 포토이벤트 △스포츠 쿠페 콘셉트카 ‘HND-9’ 오프닝 영상 상영 △영화시사 순으로 진행된다.

    시사회에는 만 18세 이상 고객이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참여를 원하는 고객은 오는 31일까지 현대차 홈페이지(www.hyundai.com)에서 원하는 날짜를 선택해 응모하면 된다.

    회사 관계자는 "세계 최초로 선보이는 모터쇼 영화 시사회와 함께 다양한 프로그램을 준비해 고객들에게 새로운 경험과 감동을 선사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경닷컴 김소정 기자 sojung12@hankyung.com

    ADVERTISEMENT

    1. 1

      AI 업계 "데이터센터수요로 전기공,배관공,건설노동자 각광"

      인공지능(AI)이 전 세계 고용 시장을 뒤흔들고 있으나 데이터센터 건설붐에 전기공, 배관공, 건설 노동자들이 각광받을 것으로 예상됐다.  그러나 화이트컬러 신입직원이나 소프트웨어 엔지니어의 일자리는 대폭 사...

    2. 2

      국제에너지기구 "지정학 우려에도 1분기 심각한 석유 공급 과잉"

      국제에너지기구(IEA)는 올해 1분기 세계 석유 시장이 심각한 공급 과잉 상태에 있을 것으로 예상했다.21일(현지시간) IEA는 월간 석유보고서에서 1분기 세계 석유 공급량이 수요량을 하루 425만 배럴 초과할 것으...

    3. 3

      트럼프 다보스 연설 앞두고…금값 4800달러 돌파

      트럼프의 다보스 연설을 앞둔 불안감으로 금 가격이 유럽 시장에서 4,800달러를 넘어섰다. 트럼프가 그린란드 병합에 반대하는 유럽 국가에 관세를 부과한다고 발표한 이후 4거래일 연속 상승이다. 21일(현지시...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