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CJ E&M 넷마블, 옥타곤걸 이수정 '모나크' 홍보대사로 발탁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CJ E&M 넷마블은 신작 다중접속역할수행게임(MMORPG) '모나크'의 모델로 방송인 이수정을 선정했다고 29일 밝혔다.

    이수정은 최근 미국 이종격투기 UFC 옥타곤걸로 발탁돼 많은 화제를 모았으며 현재 리포터 등 다양한 방송 활동을 펼치고 있다.

    이수정은 앞으로 광고, 프로모션, 이벤트 등 '모나크'를 알리는 전도사 역할을 맡게 된다.

    넷마블 관계자는 "정통 MMORPG 장르에 부대전투와 약탈, 점령 등 차별화된 색깔을 입힌 '모나크'와 스타일이 분명하지만 팔색조 같은 매력을 뿜어내는 이수정의 이미지가 부합해 모델로 기용했다"고 밝혔다.

    '모나크'는 국내 MMORPG 장르 최초로 '부대단위' 전투를 구현한 대규모 부대전쟁 게임으로 25명의 부대원을 편성해 실시간 부대전투와 공성전을 즐길 수 있는 점이 특징이다.

    지난해 8월 첫 테스트를 통해 공개된 이후 지금까지 총 3차례의 테스트를 거쳤으며 약탈과 점령을 통한 이권쟁취 등으로 10만여명의 참가자가 몰리기도 했다.


    한편 이수정은 지난 24일 자신의 트위터에 "귀국 후 첫 일정으로 게임 광고 촬영 중"이라는 글을 게재해 눈길을 끌었다.

    전문 코스튬플레이팀 '스파이럴캣츠'가 코스프레 해 유명세를 탔던 '여성 부대원'을 이수정이 어떻게 소화해 낼 지 주목할 만하다고 회사 측은 전했다.

    '모나크'에 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공식 홈페이지(http://monarch.netmarble.net)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경닷컴 정인지 기자 injee@hankyung.com

    ADVERTISEMENT

    1. 1

      대서양 관세전쟁 일촉즉발…나스닥 2.39% '하락' [뉴욕증시 브리핑]

      뉴욕 증시의 3대 지수가 일제히 하락했다. 덴마크령 그린란드를 둘러싼 미국과 유럽연합(EU)의 갈등이 고조되자 투자심리가 얼어붙었다. 안전자산인 금의 가격은 급등했다.20일(현지시간) 뉴욕증권거래소(NYSE)에서 다...

    2. 2

      "다들 떠난 줄 알았는데"…깜짝 전망에 52주 신고가 쓴 종목 [종목+]

      석유화학기업인 대한유화가 52주가 신고가를 경신했다. 증권가에서 대한유화의 주력 제품 스프레드(제품 가격에서 생산비용을 뺀 금액)가 회복될 거라는 전망이 잇따라 나오면서다.21일 한국거래소에 따르면 전날 대한유화 주...

    3. 3

      전기차 캐즘에 발목 잡힌 2차전지株…로봇 타고 다시 달릴까 [종목+]

      전기차 캐즘(일시적 수요 정체)에 부진을 겪던 2차전지주가 반등하고 있다. 로봇 테마에 포함될 가능성이 제기되자 순환매 자금 일부가 유입된 모습이다.20일 한국거래소에 따르면 이날 삼성SDI는 1만2000원(3.82...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