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실투자금 5,000만원으로 계약 즉시 임대 수익 발생!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실투자금 5,000만원으로 계약 즉시 임대 수익 발생!
    분양 개시부터 엄청난 화제를 일으키며 뜨거운 인기와 성황을 이루어 소형주택의 성공 사례 중 하나로 손꼽히는 비체힐 리버뷰.

    그 비체힐 리버뷰의 회사보유분 분양과 함께 마지막 황금 기회를 잡으려는 투자자들의 관심이 몰리고 있다.

    비체힐 리버뷰는 이미 100% 임대 입주가 완료된 상태로 계약 즉시 임대수익이 발생한다는 엄청난 장점을 누릴 수 있다.

    여기에 실투자금 5,000만원 안팎의 부담 없는 분양가에 7%대의 높은 수익률 또한 매력적이다.

    특히 비체힐 리버뷰는 명품 소형주택으로도 이름이 높은데 그 가장 큰 이유로는 소형주택 중에서는 찾아보기 힘든 한강 조망권(일부 세대)을 갖추고 있다는 점을 들 수 있다.

    주변환경 또한 뛰어나다. 지하철 5호선 마포역 4번 출구에서 도보로 약 5분 거리의 초 역세권이며 여의도, 강남, 시청 등 서울 주요 지역으로 10~20분대면 닿을 수 있는 교통의 요지다.

    주변의 다양한 생활 인프라를 가깝고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으며 한강시민 공원이 도보 3분 거리로 웰빙 환경 또한 뛰어나다.

    명품 소형 주택답게 실내공간도 품격 높은 인테리어로 완성되어 입주자들의 만족도도 높다. 발코니 무료확장이 이미 완료된 상태며 세탁기, 냉장고, 전기쿡탑 등 고 품격 가전도 풀 옵션으로 제공된다.

    분양문의 : 1566-3984

    ADVERTISEMENT

    1. 1

      "집 팔 생각 없어요?"…서울 사는 40대 '어리둥절'한 까닭 [돈앤톡]

      "요즘 잘 지내시죠? 혹시 집 팔 생각 없으세요?"서울 중구에 거주하는 40대 직장인 A씨는 최근 인근 공인중개 관계자로부터 이런 전화를 받았습니다. 4년 전 계약한 아파트에서 특별한 불편 없이 살...

    2. 2

      "여러 단지 묶어 사업성 높인다"…수도권 '통합 재건축' 확산

      수도권에서 여러 아파트 단지를 하나로 묶어 재건축을 추진하는 ‘통합 재건축’ 사례가 늘어나고 있다. 인접 단지가 함께 규모를 키워 사업성을 높이는 것이다. 공사비가 치솟으며 정비사업 수익성이 나...

    3. 3

      용인 수지구, 6주 연속 아파트값 상승률 1위

      지난주(1월 16~22일) 전국 시·군·구 중에서 아파트 가격이 가장 많이 오른 곳은 경기 용인 수지구였다. 1주일 새 0.68% 뛰며 6주 연속 상승률 1위를 기록했다. 성남 분당구(0.5...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