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포토] 이승기 벚꽃볼뽀뽀, 시선 얼음 설렘 가득 `풋풋해`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한국경제TV 최민지 기자] 배우 이승기와 이유비의 벚꽃 볼뽀뽀 인증샷이 눈길을 끌고 있다.



    MBC 드라마 `구가의 서`(강은경 극본, 신우철 김정현 연출)에 출연중인 이승기(최강치)와 이유비(박청조)의 벚꽃 볼뽀뽀 인증샷이 누리꾼들의 마음을 사로잡고 있다.



    최강치는 업동이로 들어가 살게 된 백년객관 주인집 딸 박청조를 연모하고 있는 상황. 벚꽃 잎이 날리는 가운데 이승기에게 볼뽀뽀를 건네는 이유비의 모습은 한 폭의 그림같은 느낌을 주고 있다.



    이 장면은 지난 5일 경기도 용인의 한 세트장에서 촬영됐다. 밤하늘을 배경으로 빤짝이는 벚꽃 나무 아래에 있는 두 사람의 모습은 보는 이들의 탄성을 자아내게 만들었다.



    특히 이승기는 6시간에 걸쳐 무릎을 꿇어야 했던 것. 이승기는 장시간의 촬영에도 불구하고 쿵쾅거리는 마음을 드러내는 심장 정지 표정을 완벽하게 연기해 내 스태프들의 극찬을 받기도 했다.



    제작사 박태영 제작총괄 PD는 "남다른 열정을 펼쳐낸 두 사람으로 인해 제작진 또한 더 큰 힘을 내고 있다. 시청자들에게 조금 더 높은 완성도의 드라마를 보여주기 위해 전 제작진이 한 장면, 한 장면에 혼신의 노력을 기울이고 있으니 지켜봐달라"고 밝혔다.



    이를 접한 누리꾼들은 "이승기 이유비 벚꽃 볼뽀뽀 진짜 그림이다" "이승기 이유비 벚꽃 볼뽀뽀 어쩜 이래? 정말 아름답다" "이승기 이유비 벚꽃 볼뽀뽀 우와! 탄성만 나오네" "이승기 이유비 벚꽃 볼뽀뽀 잘 어울리는 한쌍" "이승기 이유비 벚꽃 볼뽀뽀 부럽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사진=삼화 네트웍스)



    min@wowtv.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ㆍGS건설 `어닝쇼크`‥주가 반토막 `직격탄`
    ㆍ싸이 `젠틀맨` 공개했지만‥네티즌 반응 `썰렁`
    ㆍ98%가 틀리는 문제‥"쉽지 않아"
    ㆍ공서영 의상 논란, 19금 방송 란제리룩? `과도한 노림수`
    ㆍ[뉴욕증시 마감] 다우·S&P500 또 사상 최고가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ADVERTISEMENT

    1. 1

      中 AI 트렌드 이끄는 하이덴구…AI 의사에 서빙 로봇까지[차이나 워치]

      지난 8일 중국 베이징의 서북부 하이덴구. 범용인공지능(AGI) 업체로 중국 최초의 상장사가 된 즈푸AI 본사에서 한 블록 떨어진 즈위안인공지능연구원 1층은 올해 중국 인공지능(AI) 동향을 알고 싶은 연구자와 기업...

    2. 2

      稅혜택 '3종 패키지'로 오천피 앞당긴다

      정부 주도로 하반기 출시되는 국민성장펀드에 가입하면 소득공제와 배당소득 저율 분리과세 세제 혜택을 동시에 받는다. 개인종합자산관리계좌(ISA)의 비과세 혜택을 대폭 확대한 국내 시장 전용 ISA도 이르면 3분기에 나...

    3. 3

      성장 '3대 엔진' 동반 호조…고환율, 올해도 최대 변수

      정부가 올해 경제성장률을 2%로 국내외 주요 기관 예상치(1.8%)보다 높게 제시한 것은 반도체 수출이 호황을 이어가고, 민간 소비와 건설 경기도 본격적으로 반등한다고 보기 때문이다.글로벌 시장조사업체 가트너가 올해...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