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경제TV 블루뉴스 이송이 기자] 화사한 꽃들이 만발하는 봄엔 계획을 세워 주말여행을 떠나는 커플들이 많다. 특히 봄날에는 `커플룩`으로 커플임을 뽐내는 이들이 많다. 커플룩 연출은 사랑스러운 그들만의 스타일을 뽐낼 수 있는 절호의 기회다. 편안하면서도 패셔너블한 컬러 아이템으로 리얼커플룩을 소개한다.



◆포인트 컬러가 돋보이는 세련미 연출!

동일한 디자인과 컬러 아이템으로 커플룩을 연출하다 보면 촌스러워 보일 수도 있다. 반면 포인트가 되는 컬러 아이템을 활용해 멋을 낸다면 스타일리시한 그들만의 패션을 선보일 수 있다. 화려한 패턴이 부담스러운 남성은 심플한 네이비 컬러의 후드집업에 라임 컬러가 가미된 포인트 아이템을, 화사한 컬러로 귀여운 이미지를 뽐내고 싶은 여성에게는 라글란 티셔츠에 프린팅이 그려진 아이템에 매치하면 세련되면서도 발랄한 커플룩을 연출할 수 있다.



◆비비드 컬러의 톡톡 튀는 개성미 연출!

서로 다른 비비드한 컬러 아이템으로 부담없이 즐겨 입을 수 있는 제품을 활용해 톡톡 튀는 감성이 돋보이는 커플룩을 연출할 수 있다. 블루&그레이 컬러의 라글란 티셔츠에 그라데이션 된 로고는 캐주얼 하면서도 밝은 느낌을 주며 남성들이 즐겨 입기에 최적인 아이템이다. 특히 핑크 톤을 선호 하는 여성이라면 하나쯤 소유하고 있는 후드티셔츠는 간편하면서도 시선을 끌기 좋으며 하나만으로도 완성도 있는 패션을 선보일 수 있다.



NYbH 관계자는 " 최근 포근해진 날씨로 주말여행을 계획하는 커플들이 늘고 있다"며 "실생활에서 편안하게 입을 수 있는 컬러 아이템도 간단한 컬러 팁을 통해 세련되면서도 개성미 넘치는 `리얼커플룩`을 연출 할 수 있다"라고 스타일링 팁을 전했다. (사진=NYbH)



songyi@wowtv.co.kr


블루뉴스 이송이기자 songyi@wowtv.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ㆍ싸이 `젠틀맨` 공개했지만‥네티즌 반응 `썰렁`
ㆍ미국신문, 양념치킨 극찬... 양념 레시피까지 소개 `대박`
ㆍ98%가 틀리는 문제‥"쉽지 않아"
ㆍ공서영 의상 논란, 19금 방송 란제리룩? `과도한 노림수`
ㆍ[뉴욕증시 마감] 다우·S&P500 또 사상 최고가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