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짐승보다 더한 삼촌, 친형 딸 세명을 10년동안 번갈아가며...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10여년 동안 친형의 딸 세 명을 번갈아가며 성폭행 한 삼촌이 경찰에 붙잡혔다.



    (본 사진은 사건과 무관합니다)

    광주서부경찰서는 14일 2002년부터 2011년까지 여조카 3명을 수차례 성폭행한 혐의로 A(42)씨를 구속했다.

    경찰에 따르면 A씨는 전남 보성군 친형의 집에서 큰조카(26·여), 둘째조카(24·여), 막내조카(18·여) 등 세 자매를 모두 300여차례에 걸쳐 성폭행하거나 강제추행한 혐의를 받고 있다.

    A씨는 여조카들이 10~11세가 되면 `성교육을 시켜주겠다`며 용돈을 주면서 성폭행을 시작한 것으로 드러났다.

    조카들은 성폭행 당한 사실을 친어머니와 고모 등에게 알렸지만 가족들은 집안 분란을 염려, 특별한 조치를 취하지 않았던 것으로 알려졌다.

    A 씨는 할머니 집, 계곡, 차 안 등 장소를 가리지 않고 성폭행을 일삼았으며, 아직 고등학생인 막내 조카에게는 지난 2011년 4월까지 이 같은 짓을 저질러 온 것으로 조사됐다.

    이같은 성폭행은 최근 A씨가 결혼을 하면서 집을 떠나게 되자 중단됐고 지난 3월, 둘째 조카가 경찰에 신고하면서 세상에 밝혀졌다.

    그는 “어린 시절 기억이 너무 고통스러워 정상적인 사회생활이 어려웠으며, 특히 성인이 되지 않은 막내가 걱정돼 용기를 내게 됐다”고 말한 것으로 알려졌다.


    박상률기자 srpark@wowtv.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ㆍ김승연 회장 항소심 선고 `운명의 날`
    ㆍ싸이 빌보드 메인장식, 젠틀맨MV 신속한 소개에 `깜짝`
    ㆍ이하얀 생활고 고백, "밑바닥 가보니 체면 쓸모없더라"
    ㆍ美 "북한 무수단 미사일 동해로 이동" 확인
    ㆍ상장사, 배당금 5조원 지급‥삼성전자 `1위`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ADVERTISEMENT

    1. 1

      이마트24, 창립 12주년 할인전 개최…'이츠 하이라이트 타임'

      이마트24가 창립 12주년을 맞아 오는 15일까지 고객 감사 행사 '이츠 하이라이트 타임'을 진행한다고 4일 밝혔다.이번 행사는 이마트24 이용 고객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는 동시에, 대표 인기 상품을...

    2. 2

      "인천~파리 짐 몇 개?" 묻자 척척 답변…대한항공, 생성형 AI 챗봇 도입

      대한항공이 생성형 인공지능(AI) 기술을 활용해 고객 상담 서비스의 편의성을 높인다.대한항공은 온라인 고객 상담 서비스 챗봇에 생성형 AI를 도입한 '대한항공 AI 챗봇'을 출시했다고 4일 밝혔다.대한...

    3. 3

      AMD에 투자자 실망…"더 강한 실적 전망 필요"

      인공지능(AI) 가속기 전문 업체 AMD가 시장 추정치를 웃도는 지난해 4분기 실적을 내놨다. 올 1분기 실적에 대한 회사의 공식 전망치(가이던스)도 컨센서스(증권사 전망치 평균)를 웃돌았다.주가는...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