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이정재 생활고 고백, "고마운 은인 강우석 감독님"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한국경제TV 이예은 기자] 배우 이정재가 생활고로 인해 힘들었던 과거를 고백했다.



    이정재는 15일 방송된 SBS ‘힐링캠프, 기쁘지 아니한가’(이하 ‘힐링캠프’)에서 군 제대 후 빚더미에 앉게 됐던 사연을 털어놨다.



    이정재는 “카드도 끊겼고 차도 압류됐다. 집 밖으로 나갈 차비도 없었다. IMF라 광고도 줄어들고 일도 잘 안됐다. 처음 하는 이야기인데 강우석 감독님께 도움을 청했다. 제가 그때 힘들어하니까 지인이 강우석 감독님께 사정을 이야기했고 감독님께서 흔쾌히 도와주셨다”고 말했다.



    이어 “영화 세 편을 계약했고 선불로 받은 돈으로 빚을 청산했다. 저한테는 고마운 분이시다. 그래서 빨리 일어날 수 있었다. 세 편의 영화는 ‘이재수의 난’, ‘순애보’, ‘선물’이다”라고 밝혔다. MC 한혜진은 “셋 다 잘 되진 않았네요”라고 돌직구를 날렸다.



    이정재는 웃으면서 “‘이재수의 난’, ‘순애보’는 잘 되지 않았지만 ‘선물’은 잘 됐다. 딱히 도움을 갚은 것 같은 느낌이 들지 않아 죄송스러웠는데 그나마 ‘선물’이 돼줘서....”라며 고마움을 전했다.



    이를 접한 누리꾼들은 “이정재도 어려울 때가 있었네”“이정재의 은인 강우석 감독님 정말 멋지다”“이정재씨 `선물`이 잘 돼서 다행”“덤덤히 털어놓은 이정재도 도움을 주신 강우석 감독님도 멋지다”등의 반응을 보였다. (사진=SBS ‘힐링캠프’ 화면 캡처)



    yeeuney@wowtv.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ㆍ[출연] 금값 33년만에 대폭락‥금융시장 `패닉`
    ㆍ토니안 혜리 열애, 아이돌의 만남..16살 차
    ㆍ`열애` 혜리, 미모 물 올랐다 했더니... 토니안 사랑 효과?
    ㆍ싸이 `젠틀맨` 뮤비 속 비키니女, 최소라였네?
    ㆍ슈퍼추경 17.3조원..경기 마중물 되나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ADVERTISEMENT

    1. 1

      19만전자에 '벼락부자'된 삼성전자 사장단...노태문 총 186억, 박학규 114억 주식 보유

      삼성전자의 반도체 경쟁력 회복을 이끈 전영현 디바이스솔루션(DS)부문장(부회장)이 지난달 1만652주, 평가액(19일 종가 기준)으론 19억원 넘는 자사주 성과급(초과이익성과급·OPI)을 받은 것으로 나...

    2. 2

      "보조배터리 기내 사용 불가"…국내 모든 항공사 전면 금지

      국내 항공사의 모든 항공기 기내에서 보조배터리 사용이 전면 금지됐다. 최근 잇따라 발생한 기내 보조배터리 화재·폭발 사고에 적극 대응한 조치다.20일 항공업계에 따르면 티웨이항공은 오는...

    3. 3

      "아파트 안 살래"…주담대 막히자 '이곳'에 뭉칫돈 몰렸다

      정부의 강력한 대출규제 영향으로 지난해 4분기 주택담보대출 증가폭이 2년9개월만에 가장 적은 것으로 집계됐다. 다만 주식 관련 대출 등 기타대출이 큰 폭으로 늘면서 전체 대출 증가폭은 전분기에 비해 크게 낮아지지는 ...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