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장옥정’, 조선시대 화려한 파티 현장 재현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사진 = 스토리티비)



    [한국경제TV 유병철 기자] SBS 월화드라마 ‘장옥정, 사랑에 살다(이하 장옥정)에서 조선시대 파티를 아름답게 재현한다.



    이번 파티는 동평군(이상엽)이 직접 마련한 한양 명문가댁 자제들만 모이는 연회로 주최자 동평군을 비롯해 옥정(김태희)과 이순(유아인), 인현(홍수현), 인경(김하은), 명안공주(아영), 장현(성동일) 등 ‘장옥정’ 주역들이 총출동한다.



    조선 최고의 연회를 재현하기 위해 소품에서 조명 하나하나까지 심혈을 기울였다는 후문이다.







    기품 있는 고택에 색색의 휘장, 진귀한 장식품과 꽃들, 은은한 조명이 어우러져 몽환적이면서도 아름다운 분위기를 만들어냈다.



    극을 이끄는 주요 배역들이 총출동하는 만큼 배역들 사이에 운명적 만남과 감정의 교감들이 많이 이뤄질 예정이다. 특히 옥정, 이순, 동평군, 인현의 4각 러브라인이 본궤도에 오를지 귀추가 주목되고 있다.



    한편 빠른 스토리 전개와 영상미, 주조연의 균형 잡힌 연기 호흡으로 바람몰이 중인 SBS월화드라마 ‘장옥정, 사랑에 살다’는 15일 밤 10시 방송된다.



    ybc@wowtv.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ㆍ박은지 악플 “스폰 누구길래..” 닌텐도코리아 트윗 논란
    ㆍ싸이 빌보드 메인장식, 젠틀맨MV 신속한 소개에 `깜짝`
    ㆍ이하얀 생활고 고백, "밑바닥 가보니 체면 쓸모없더라"
    ㆍ‘친구 핸드폰 비밀번호’, 웃기면서 서글픈 우리네 이야기
    ㆍ금값 33년 만에 최대 폭락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ADVERTISEMENT

    1. 1

      캐나다,脫미국 무역 질서 구축에 안간힘

      트럼프 미국 대통령으로부터 합병 위협을 받아온 캐나다가 미국 의존도를 벗어나는 무역 질서 구축에 나서고 있다. 그러나 캐나다 경제의 미국 의존도가 여전히 높아서 한계가 있을 것으로 평가됐다. 20일(현지시간...

    2. 2

      "수입 우유가 천원 싼데 어떻게 버텨요"…'무관세' 멸균우유 쏟아져 들어온다

      저렴한 수입 우유가 국내 시장에 밀려오고 있다. 당장은 고환율이 방파제 역할을 해주고 있지만 국내 우유 시장을 잠식하는 건 시간 문제라는 관측이 나온다.21일 관세청에 따르면 올해부터 미국산 우유의 관세는 기존 2....

    3. 3

      그린란드 사태에 금값 온스당 4700달러 돌파

      그린란드 사태로 미국과 유럽간 무역 전쟁 발발 가능성이 떠오르며 금값이 온스당 4,700달러를 돌파, 사상 최고치를 경신했다. 은값도 사상 최고치를 넘어섰다. 20일(현지시간) 싱가포르 시간으로 오후 3시 ...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