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3 대한민국 대표브랜드 대상] 여명808, 11개국 특허 받은 숙취해소 천연茶
여명808은 애주가들의 입소문을 통해 알려진 숙취해소용 제품이다. 여명808은 대학 신입생 오리엔테이션·MT·축제의 필수품, 직장인들의 회식 필수품으로 떠오르면서 성별과 세대를 떠나 폭넓은 사랑을 받고 있다.

여명808은 오리나무, 생강, 꿀, 대추, 마가목 등의 천연재료만을 사용하여 만든 숙취해소용 천연차다. 두통, 속쓰림, 갈증, 입냄새 등의 대표적인 숙취증상을 말끔히 해소할 뿐 아니라 간 기능 개선과 위점막 보호에도 효과가 있다.

808번의 수많은 실험을 거듭해 탄생한 발명품인 숙취해소용 천연차 여명808은 캔의 정면에 발명가의 사진을 넣어 제품에 대한 자신감과 함께 소비자의 신뢰를 높이고 있다. 미국, 일본, 중국 등 세계 11개국에 특허가 등록돼 있는 세계 최초의 숙취해소용 천연차다.

이번에 출시하는 여명1004는 식물성 천연재료를 이용, 누구라도 안심하고 마시면서 즐길 수 있는 숙취해소용 천연차다. 현재 숙취해소용 천연차 시장에서 1위를 달리고 있는 여명808의 효능을 2~3배 향상시켜 숙취의 주원인인 아세트알데히드를 신속히 분해하는 효과를 자랑한다.

여명1004는 음주 전후에 얼음에 타서 마시는 것이 가장 효과적이며 음주 전에 마실 경우 평소보다 부담 없이 술을 마실 수 있다. 회사 관계자는 “접대가 많은 직장인, 직업적으로 술을 마셔야 하는 사람들처럼 음주를 피할 수 없는 사람들을 천사라고 생각하고 이들의 미래와 꿈을 지켜주기 위해 모든 정성을 쏟아 정직하게 만들었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