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류현진 미국서 `현대차 탄다`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현대차가 미국 프로야구 LA 다저스에서 활약 중인 류현진 선수를 지원합니다.

    현대자동차는 17일 미국 로스앤젤레스에 위치한 다저 스타디움(Dodger Stadium)에서 미국 메이저리그에서 활약 중인 류현진 선수에게 제네시스와 싼타페를 전달하는 행사를 가졌습니다.



    전달된 차량은 제네시스와 싼타페 최고급 모델로, 이 날 행사에는 류현진 선수를 비롯해 현대차와 LA 다저스 주요 관계자 등이 참석했습니다.

    현대차는 국내 프로야구 선수 최초로 메이저리그에 직행하는 등 최고의 선수인 류현진과 최고의 차인 제네시스와 싼타페의 이미지가 잘 어울린다고 판단해 차량을 지원하게 됐다고 지원 배경을 설명했습니다.



    류현진 선수는 "미국은 물론 전세계 자동차 시장에서 우수한 품질과 상품성을 입증받은 현대차의 대표 차종 제네시스와 싼타페를 타게 되어 기쁘다"면서 "현대차의 성원을 바탕으로 세계 최고의 선수들이 모인 메이저리그에 획을 그을 수 있는 선수가 되도록 노력하겠다"고 소감을 밝혔습니다.

    현대차 관계자는 "메이저리그가 미국에서 가장 인기 있는 스포츠 중 하나인 만큼 류현진 선수를 통해 더욱 많은 사람들이 현대차 브랜드를 알게 될 것"이라면서 "류현진 선수의 활약을 기대하며 향후 적극적인 마케팅을 통해 미국 시장에서의 판매 증가에 더욱 힘쓸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현대차는 올해 류현진 선수의 소속 팀인 LA 다저스를 비롯해 LA 에인절스, 시카고 컵스, 보스턴 레드삭스 등 4개 구단과 홈 경기 후원 계약을 맺고 스코어보드, 펜스 등 경기장 내 현대차 광고 게시, 판촉 행사, 고객 초청 행사 등 다양한 마케팅을 진행 중입니다.


    박영우기자 ywpark@wowtv.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ㆍ우쭈쭈녀, 아빠 앞에서 목욕하고 알몸 활보 `경악`
    ㆍ예쁜 후배의 낚시, 제대로 낚였네 `멘붕`
    ㆍ비만 세균 발견, “인구 30%가 이 세균 때문에..”
    ㆍ`뉴스데스크 방송사고`, 이번엔 국기 실수?
    ㆍ3월 유통업 매출, 대형마트 줄고·백화점 늘고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ADVERTISEMENT

    1. 1

      베선트 美재무,"원화,펀더멘털 대비 지나친 약세"

      스콧 베선트 미국 재무장관은 14일(현지시간) 한국의 원화가 지나치게 약세를 보인다며, 원화에 대해 이례적으로 직접적인 지지 의사를 표명했다.베센트는 이 날 자신의 X 계정에 올린 글에서 “월요일에 구윤철...

    2. 2

      유럽 의회 "트럼프 그린란드 야욕에 美와 무역협정 이행 보류 검토"

      유럽 의회는 트럼프 미국 대통령의 그린란드 점령 시도에 항의하기 위해 미국과 체결한 무역 협정의 이행을 보류하는 방안을 검토하고 있다. 14일(현지시간) 로이터에 따르면, 유럽 의회 양원 합동 무역위원회의 ...

    3. 3

      "트럼프 상호관세 패소해도 상대국 재협상 요구는 어려워"

      트럼프 대통령의 상호 관세가 만약 패소해도 교역 상대국들이 재협상하기는 쉽지 않을 것으로 보인다. 재협상을 요구하는 국가에 트럼프가 더 강력한 제재로 위협할 가능성도 있기 때문이다. 14일(현지시간) 블룸버...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