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포스코건설 `공간의 미학` 펼친다‥저작권 29건 등록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포스코건설이 공간의 미학을 펼칩니다.



    포스코건설은 19일 단지 저층세대의 주거환경을 개선하고 커뮤니티 공간을 특화한 아이템을 개발해 총 29건의 저작권 등록을 완료했다고 밝혔습니다.



    21건은 포스코건설과 포스코A&C가 공동 개발했고, 나머지 8건은 포스코건설이 단독으로 개발했습니다.



    저층세대 특화요소로는 저층세대(1~2층)가 지하 1층부터 지상 2층까지 3개층을 모두 사용하는‘단독 주택형 단위세대’와 1층 세대의 바닥 높낮이에 차이를 둔 설계로 실내의 공간감을 극대화한‘층단형 단위세대’ 등 입니다.



    또, 평면·입면 설계 특화요소는 현관만 공유하고 내부는 세대를 구분해 부분 임대 할 수 있는‘임대수익형 평면’과 입주자의 생활편의와 이웃간 소통을 위해 1층 로비에 라운지와 무인택배, 캐비넷형 자전거 보관소를 설치한 ‘복합공간’ 등 입니다.



    커뮤니티 공간 특화 요소로는 자녀 뿐 아니라 실버 세대를 위한 전용공간이 별도로 조성된 ‘온가족 휘트니스’와 자녀 놀이와 학습공간, Mom’s Cafe까지 집약된 ‘KIDS WORLD’ 등 입니다.










    김덕조기자 djkim@wowtv.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ㆍ정석원 백지영 결혼, 허재훈 김옥빈 결별 `2년 커플 갈림길`
    ㆍ임영규 알콜성 치매 "사업실패로 165억 날려.. 딸 이유비 너무 보고싶다"
    ㆍ김혜수 분식차 “오뎅에 떡볶이까지..미스김 짱”
    ㆍ김옥빈과 결별한 허재훈, `의사의 길로...`
    ㆍ주가조작 전면조사 `일파만파`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ADVERTISEMENT

    1. 1

      "빵 어디서 구하나"…SPC삼립 공장 화재에 햄버거 업체들 '초긴장' [이슈+]

      SPC삼립 시화공장 화재 여파가 장기화할 가능성이 커지면서 햄버거 프랜차이즈 업계에 '번(버거 빵) 대란' 우려가 고개를 들고 있다. 당장은 문제가 없다는 반응이지만 공급 규모를 감안하면 다음 주부터는...

    2. 2

      유로존 소비자물가,연 1.7%↑…2024년 9월 이후 최저

      유로존의 소비자물가가 에너지 비용이 연간 4% 하락한데 힘입어 연 1.7% 상승에 그쳐 유럽중앙은행(ECB)의 목표치 아래로 내려왔다. 그러나 유럽중앙은행(ECB)이 중요시하는 근원소비자물가는 2.2%, 서비스업 인...

    3. 3

      노보노디스크, 두자릿수 성장세 종지부

      제약 업계의 황금 시장으로 여겨져온 체중 감량제 시장의 경쟁이 격화되면서 노보 노디스크가 2021년 6월 위고비 출시후 이어온 두자리수 성장세에 종지부를 찍을 전망이다. 이는 체중감량제 시장에 뛰어드는 제약업체들이 ...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