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천농장토지, 산양산삼 300주, 산양산삼엑기스 490만원”





동서울에서 1시간이면 도착이 가능한 홍천 신행정타운 인근에 전원생활과 일터를 하나로 “귀농수익형전원마을”을 조성중인 (주)동성F&C에서는 산양산삼 재배를 전문으로 하는 농업회사법인(주)장생과 협력하여 “귀농수익형전원마을” 내에 있는 산양산삼재배농장을 분양한다.



산양산삼재배농장을 분양 받으면, 농장의 토지를 소유권 이전등기해주고, 농업회사법인(주)장생에서 2년생 산양산삼 묘종 300주를 식재하여 5년간 책임 위탁재배 관리하여 7년 근으로 성장된 산양산삼을 수확하여 지급하여준다.



분양 받은 지주가 원할 경우 농업회사법인(주)장생 농장에서 직접 재배한 산양산삼 7년 근을 매년 현물로 선 지급 받거나, 농업회사법인(주)장생에서 7년 근을 수매해 위탁판매를 해주며, 회원 가족이 농장을 방문하여 직접 산양산삼을 캐갈 수도 있다.

또한, 앞으로 농장에 조성 될 여러 가지 편의시설을 무료로 이용 할 수 있는 혜택도 주어진다.



분양가격은 490만원이며, 금일 계약을 한 회원에게는 농업회사법인(주)장생 농장에서 직접 재배한 9년근 산양산삼 10뿌리로 만든 산양산삼엑기스 30병(1개월 분)도 지급해 준다.



소액투자로 “귀농수익형전원마을” 산양산삼재배농장의 주인이 되면 내 땅도 생기고, 가족의 건강도 챙기고, 5년 후에는 알토란같은 수익도 올릴 수 있다.



토지소유주인 (주)동성F&C에서 직접 시공, 분양, 관리를 하고, 산양산삼농장을 현재 운영 중인 농업회사법인(주)장생에서 산양산삼을 직접재배 및 위탁판매를 해 주어 분양가격이 저렴하다.



분양대금이 입금되면, 소유권 이전등기와 함께 농업회사법인(주)장생에서 산양산삼 위탁재배증서까지 한 번에 처리된다.



문의 : 031) 584-8344






인터넷뉴스팀
한국경제TV 핫뉴스
ㆍ김성수 꽃게식당, "아빠 식당에 데려다 주세요" 뭉클
ㆍ정석원 백지영 결혼, 허재훈 김옥빈 결별 `2년 커플 갈림길`
ㆍ안선영 악플 대응 시사.. “못생겼다는 말은 괜찮지만...”
ㆍ전현무 심이영, 스킨십 농도 갈수록 태산... `이래도 되나?`
ㆍ삼성전자, 포브스 세계 2천대 기업 중 20위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