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맨발의 친구들` 인기투표 1위 김현중, 꼴찌 윤종신!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한국경제TV 양소영 인턴기자] `맨발의 친구들`에서 8명의 멤버들이 인기투표로 팀을 결정했다.

    21일 첫방송된 SBS `일요일이 좋다-맨발의 친구들`(이하 `맨발의 친구들`)에서는 8명의 멤버들이 각자 영상을 통해 자신을 소개하는 시간을 가졌다. 이어 메일을 통해 함께하고 싶은 두명의 멤버를 선택했다.

    5일 후, 인천공항에서 처음으로 8명의 멤버들이 어색한 만남의 시간을 가졌다. 어디로 갈 줄 몰랐던 김범수는 완벽한 등산복으로 등장해 큰 웃음을 줬다.

    며칠 전 메일을 통해 선택했던 멤버들은 공항에서 결과를 알게 됐다. 윤종신은 아무도 선택하지 않아 0표를 받아 꼴지를 했다. 1등은 4표를 받은 김현중으로 밝혀졌고, 공동 2위는 강호동과 윤시윤이 됐다. 공동 6위는 은혁과 김범수로 선정됐다. 결국 이 투표결과로 두 팀으로 나뉘게 됐다. 하지만 꼴찌 윤종신이 멤버 3명을 뽑는 것으로 바뀌게 됐다.

    윤종신은 윤시윤, 은혁, 유세윤을 뽑아 한팀이 됐다. 또한 남은 강호동, 김현중, 김범수, 유이가 자연스럽게 한팀이 됐다.

    이를 접한 누리꾼들은 "맨발의 친구들 윤종신 인기투표 꼴찌 굴욕""맨발의 친구들 김현중 인기투표 1등 축하해""맨발의 친구들 인기투표 유이가 1위 할 줄 알았는데""맨발의 친구들 인기투표 의외네, 멤버 선정 재밌다"등의 반응을 보였다.(사진=SBS `맨발의 친구들` 화면 캡처)

    sy7890@wowtv.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ㆍ간소한 미국식 피자, "10인분이 간소하다고?"
    ㆍ스타킹 49세 동안녀, "동안비법은 누에고치"
    ㆍ98%가 틀리는 문제 2탄, "무서운 함정..."
    ㆍ고준희 나쁜눈, "그냥.. 정진운 가슴팍이 보였어"
    ㆍG20 재무장관 회의 엔저 사실상 용인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ADVERTISEMENT

    1. 1

      현대중공업터보기계, SMR 냉각재 펌프에 도전… UNIST와 맞손

      덕산그룹 계열사인 현대중공업터보기계가 울산과학기술원과 손잡고 소형모듈원자로(SMR)의 용융염(액체소금) 냉각재 펌프 개발에 착수한다.현대중공업터보기계는 지난 29일 UNIST와 ‘차세대 SMR 핵심 기자재...

    2. 2

      푸틴·젤렌스키 회담 가능성 열어둔 러시아 “성과 있는 만남이어야”

      러시아는 블라디미르 푸틴 대통령과 볼로디미르 젤렌스키 우크라이나 대통령 간 정상회담 자체를 배제하지는 않지만, 실질적인 성과를 낼 수 있는 만남이어야 한다는 입장을 밝혔다.29일 타스 통신에 따르면 유리 우샤코프 크...

    3. 3

      포스코인터, 영업익 1.2조 '사상 최대'…3년 연속 '1조 클럽' 수성

      포스코인터내셔널이 지난해 창사 이래 최대 실적을 기록하며 3년 연속 영업이익 1조원 돌파에 성공했다. 에너지와 소재, 식량 등 3대 핵심 사업을 축으로 한 포트폴리오 다각화가 결실을 맺었다는 평가가 나온다. ...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