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장윤정, 홍익대 무한사랑?‥도경완 01·노홍철 98학번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가수 장윤정이 도경완 KBS 아나운서와 오는 9월 결혼한다고 밝혔다.





    <사진 = 도경완 / 장윤정 / 노홍철>



    그런데 장윤정의 남편이 될 도경완과 옛 애인인 노홍철이 홍익대학교 출신이란 점이 눈길을 끈다.



    도경완은 1982년생으로 홍익대학교 전기전자공학과를 졸업한 뒤 KBS 아나운서로 재직하고 있다.



    노홍철은 1979년생으로 홍익대학교 기계정보공학과(조치원캠퍼스)를 졸업하고 예능인으로 활동중이다.



    두 사람 모두 홍대 출신으로 98학번 노홍철은 도경완(01학번)의 3년 선배다.



    네티즌들은 "노홍철이 학교 후배를 소개시킨 것 아니냐", "한살 많은 노홍철보다 두살 어린 도경완이 낫지" 등의 반응을 보였다.



    장윤정과 도경완은 지난해 말 KBS ‘아침마당-가족이 부른다’를 통해 처음 만나, 최근 양가 상견례를 마치고 본격적인 결혼 준비에 들어갔다.



    도경완 아나운서는 장윤정과 결혼에 대해 “늘 허전하고 차갑던 마음이, 장윤정씨를 만나 태어나 처음으로 풍요롭고 따뜻해짐을 느꼈다”며 “두 번 다신 없을 최고의 선택에 서로만을 바라보고 사랑하는 모습으로 감사한 세상에 보답하며 살겠다”고 소감을 밝혔다.



    장윤정은 “힘든 일이 있을 때 도경완씨는 누구보다 큰 위로가 됐다”며 “기쁠 때 나보다 더 기뻐해 주고 너무나 깊은 신뢰와 사랑을 보여준 사람이기에 계산이나 고민 없이 평생 함께하고 싶다는 결심을 하게 됐다”고 전했다.



    현재 장윤정은 디너쇼 및 5월 4일에 있을 소속사 전원이 출연하는 ‘트로트 대축제-인우패밀리 콘서트’ 준비로 바쁜 나날을 보내고 있다.



    도경완 아나운서는 현재 KBS 1TV ‘아침마당-토요일 가족이 부른다’, ‘아침마당’, ‘연예가 중계’ MC로 활동 중이다.


    한국경제TV 핫뉴스
    ㆍ장윤정 도경완 결혼, 9월에 가수-미남 아나운서 부부 탄생
    ㆍ간소한 미국식 피자, "10인분이 간소하다고?"
    ㆍ`승무원 폭행` 포스코 에너지 임원 "라면이 너무짜"
    ㆍ포스코에너지, 승무원 폭행 `사과`‥네티즌 `격분`
    ㆍG20, 日 엔저 `면죄부`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ADVERTISEMENT

    1. 1

      "반려동물 데리고 비행기 못타요"…항공사들 '변심' 이유는 [차은지의 에어톡]

      국내 저비용 항공사(LCC)를 이용해 대형견과 함께 여행을 떠나는 게 어려워지고 있다. 대다수 LCC들이 반려동물의 위탁수하물 탑재를 금지하면서 기내 반입 가능한 크기의 반려동물이 아니면 비행기를 탈 수 없게 됐기 ...

    2. 2

      한은 "내년 물가·성장·집값·환율 봐가며 금리인하 여부 결정"

      한국은행이 물가상승률, 경제 성장세 및 주택가격과 가계부채 상황을 고려해 내년 기준금리 인하 여부를 결정하겠다고 밝혔다. 달러당 1400원대 중반을 유지하고 있는 원·달러 환율 역시 고려 요인으로 적시했...

    3. 3

      선 넘었네…'이쯤 되면 돼지고기에 깻잎 싸먹을 판'

      깻잎 도매 가격이 지난 주 평균 가격보다 45% 이상 올랐다. 1kg에 9000원을 넘어섰다. 돼지고기보다도 비싼 가격이다. 25일 팜에어·한경 농산물가격지수(KAPI)를 산출하는 가격 예측 시...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