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세상에 없는 파격조건으로 34평 아파트를 "기흥역 롯데캐슬 스카이"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롯데건설은 경부고속도로 수원IC 인근 용인 신갈에 분양중인 `기흥역 롯데캐슬 스카이`에 업계 최초로 올뎃리빙제를 적용 분양한다.



    이번 실시하는 올뎃리빙제는 실수요자 및 투자자에게 더 많은 혜택이 주어지도록 설계돼 4.1 부동산 종합대책의 최대 수혜 예정 단지로 떠올라 아파트 구입 예정자들 에게 많은 관심이 모여질 것으로 예상된다.



    기흥역 롯데캐슬 스카이는 지하6~지상31층 3개 동 총 625가구로 구성되었으며, 84㎡(전용) 단일면적 4개 타입에 3.3㎡당 최저 885만원대로 주변시세보다 저렴한 분양가로 실수요자들의 높은 관심을 끌고 있다.

    계약금은2,000만원이며 1,000만원씩 2회 분납이 가능하다.



    최고 31층 초고층 랜드마크로 지어져 주변 풍경을 한눈에 내려다볼 수 있고 개방감과 일조권도 뛰어나다. 단지 지상 2층에는 3개동을 연결한 약 2000㎡ 규모의 ‘플랫폼 커뮤니티’를 조성할 예정이다. 동을 연결한 복도는 외부 정원과 어우러져 산책로와 휴식공간으로 만들어진다.



    기흥역 롯데캐슬 스카이는 서울 왕십리까지 연결된 분당선 기흥역을 걸어서 이용할 수 있는 역세권 단지다. 용인 경전철도 이용할 수 있다. 경부고속도로 버스전용차로를 이용하는 광역버스 5개 노선이 서울역, 강남역, 잠실역 등으로 연결된다.



    수원나들목이 가까워 경부고속도로와 영동고속도로를 통해 전국 각지로 이동할 수 있다. 강남과 동탄을 연결하는 용인~서울 고속화도로가 부근에 있어 서울 강남으로의 출퇴근도 편리한 편이다.



    서울 삼성동에서 신갈을 거쳐 동탄까지 이어지는 수도권광역급행철도(GTX) 노선이 완공되면 신갈에서 삼성역까지 14분 정도면 도착할 수 있을 것으로 전망된다. GTX는 지하 40~50m에 건설된 터널 속을 최고 시속 200㎞, 평균 시속 100㎞로 달린다. GTX가 개통되면 일산에서 동탄까지도 40분 만에 도달할 수 있게 된다.



    단지 내에 들어서는 커뮤니티 시설은 용도에 따라 스포츠, 스터디, 실버&키즈, 업무 등 4개 테마존으로 구성된다. 스포츠존에는 피트니스, GX, 골프연습실, 샤워실이 들어선다. 스터디존에는 북카페, 홈오피스, 세미나실을 포함한 작은 도서관과 남녀독서실이 만들어진다. 실버&키즈존에는 경로당과 보육시설을 비롯해 맘&키즈 카페가 조성된다. 업무존에는 관리사무실, 통합경비실, 숙직실, 회의실 등이 마련된다.



    이 밖에 근거리에 남부CC 등 골프장을 비롯해 기흥 호수공원 등이 위치해 주거여건도 쾌적한 것도 장점이다. 주변에 신갈 초중고교, 구갈 초중, 기흥 중고교 등 명문교를 비롯해 영통의 학원가 등 교육환경이 조성돼 있다. 입주는 2014년 12월이다.

    문의 031)896-9872


    인터넷뉴스팀
    한국경제TV 핫뉴스
    ㆍ장윤정 도경완 결혼, 9월에 가수-미남 아나운서 부부 탄생
    ㆍ간소한 미국식 피자, "10인분이 간소하다고?"
    ㆍ장윤정 해명.. “도경완과 결혼.. 속도 위반 아냐” 일축
    ㆍ`승무원 폭행` 포스코 에너지 임원 "라면이 너무짜"
    ㆍG20, 日 엔저 `면죄부`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ADVERTISEMENT

    1. 1

      "1분 지각하면 15분 임금 공제"…런베뮤 노동법 위반 무더기 적발

      청년 과로사 의혹이 제기됐던 ‘런던베이글뮤지엄’ 운영사 전 계열사에서 장시간 노동과 임금체불, 산업안전 미비 등 노동관계법 위반이 대거 확인됐다. 고용노동부는 13일 ㈜엘비엠 계열 18...

    2. 2

      [단독] 젤 아이스팩 99% 사라졌다…'폐기물 부담금'이 끌어낸 기적

      미세플라스틱의 주범으로 꼽히며 처치 곤란이었던 ‘젤 아이스팩(고흡수성 수지·SAP)’이 사실상 시장에서 퇴출됐다. 잘 설계된 규제가 시장의 혁신을 이끌어낸 환경 정책의 교과서적 사례...

    3. 3

      현대차그룹 '캐나다 올해의 차' 2관왕…팰리세이드·EV9

      현대자동차그룹은 13일 캐나다 토론토에서 개막한 '2026 캐나다 국제 오토쇼'에서 현대차 팰리세이드(사진)가 '캐나다 올해의 유틸리티 차', 기아 EV9이 '캐나다 올해의 전동화...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