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홍석천, 사우나 못 가 눈물" 신동엽 폭로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홍석천 사우나 'QTV' 제공
    /홍석천 사우나 'QTV' 제공
    신동엽이 홍석천 사우나 사건을 폭로했다.

    신동엽은 최근 진행한 QTV '신동엽과 순위 정하는 여자'에서 방송인 홍석천, 가수 알렉스, 기타리스트 김도균과 토크를 나눴다.

    이날 방송에서 순정녀들과 함께 가방 속 소지품을 꺼내 보는 시간을 가졌다. MC 신동엽은 홍석천이 사우나 용품들을 꺼내자 "이제 사우나 좀 그만 다니세요"라며 홍석천의 커밍아웃 당시 이야기를 꺼냈다.

    신동엽은 "커밍아웃 후에 만났는데 눈가가 촉촉히 젖어 있더라"며 "제일 힘든 게 뭐냐고 물었더니 울먹이면서 남자 사우나 못 가는 것"이라고 대답했다"고 폭로했다. 이어 "한동안 안갔죠?"라고 물으며 너스레를 떨었다.

    홍석천 사우나 이야기를 접한 누리꾼들은 "홍석천 사우나 사연 있을 줄은" "홍석천 사우나 가고 싶겠다" "홍석천 사우나에서 신경쓰지 말아요" 등의 반응을 보였다.


    홍석천 사우나 이야기는 25일 밤 9시 50분에 QTV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경닷컴 뉴스팀 newsinfo@hankyung.com

    ADVERTISEMENT

    1. 1

      [포토+] 박희순, '카리스마 넘치는 강렬한 눈빛'

      배우 박희순이 2일 오후 서울 상암동 MBC 신사옥에서 열린 새 금토드라마 '판사 이한영'(극본 김광민, 연출 이재진, 박미연) 제작발표회에 참석해 포토타임을 갖고 있다.지성, 박희순, 원진아, 태원석...

    2. 2

      윌 스미스, 남성 바이올린 연주자에 성희롱 혐의 피소

      할리우드를 대표하는 배우 겸 가수 윌 스미스가 동성 성희롱 혐의로 피소돼 충격을 안기고 있다. 1일(현지시간) 미국 버라이어티 등 다수 매체는 브라이언 킹 조셉이 지난달 31일 소송을 제기했으며, 피고로 윌...

    3. 3

      [포토+] '판사 이한영' 많이 사랑해 주세요~

      이재진 PD(왼쪽 네 번째)와 배우 황희, 오세영, 박희순, 지성, 원진아, 태원석, 백진희가 2일 오후 서울 상암동 MBC 신사옥에서 열린 새 금토드라마 '판사 이한영'(극본 김광민, 연출 이재진, ...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