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중촬영이 가능한 엔콕 스마트폰 전용 워터 방수팩
최근 여행을 준비하는 사람들이 늘면서 '방수팩' 또한 큰 인기를 얻고 있다.

스마트폰을 손에서 놓을 수 없는 현대인들에게 방수팩은 필수품이 됐다. 방수팩 하나만 있으면 핸드폰이 침수될 염려 또한 없기 때문이다.

다가올 여름을 위해 노트케이스에서 출시된 엔콕 스마트 워터 방수팩은 국제 규격방수등급 중 최고등급을 받은 제품으로 최대 20미터까지 방수가 가능하다. 일반 방수 팩이 아닌 스마트폰 전용 특수소재를 사용하여 바닷가나 계곡 등지에서 물놀이 중에도 통화가 가능하며 물, 모래, 먼지로부터 100프로 기기를 보호해준다.

또한 수중에서도 화질 저하 현상이 없고 지문인식이 되는 소재 사용으로 완벽한 터치구현이 가능해 음악 감상이나 카카오톡등 스마트폰의 모든 기능사용이 가능하다. 고가의 장비 없이도 워터 팩의 투명 창으로 선명한 수중촬영이 가능하여 수영중 자세교정에도 도움을 주며, 피서철 야외에서 물놀이할 때도 유용하게 사용할 수 있다. 외부와 완벽 차단된 물샐틈없는 4중처리는 날카로운 물질이나 스크래치 등에도 견딜 수 있게 만들어졌다.

이 방수팩 은 내구성이 뛰어난 재질로 4중처리되어 자칫 두꺼워보여 옆면 들뜸 현상처럼 보일 수 있지만 재질을 완벽하게 압축하여 눌러주기 때문에 들뜸 현상이 생기는 것으로, 이는 실제 방수에는 전혀 지장이 없는 정상현상으로 안심하고 사용하면 된다.

격렬한 물놀이 또는 기타 상황으로 스트랩이 파손될 수 있으니 스마트 워터 팩을 사용 할 때마다 안전 점검 후 사용 하는 게 좋다. 수납기기 사이즈별로 3가지(S, L, XL)중 주문가능하고, 색상도 화이트, 블루, 핑크등 다양하게 준비되어 있어 본인의 취향에 맞는 스타일을 선택할 수 있다.

구성 품에 들어있는 목걸이 사용 시 언제든지 스마트폰을 간편하게 사용 가능하고 핸드폰 분실이나 파손의 염려를 덜어준다.

한편, 이 제품은 한경닷컴 불새에서 최대51%할인된 8,900원가격에 판매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