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달샤벳, 봄향기 가득 캠핑 스타일 연출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사진 = 고아웃 코리아)



    [한국경제TV 유병철 기자] 6인조 걸그룹 달샤벳(세리, 아영, 지율, 우희, 가은, 수빈)이 봄 향기가 물씬 풍기는 캠핑 화보를 공개했다.



    달샤벳 세리와 가은은 아웃도어 매거진 고아웃 코리아 5월호 표지 모델로 발탁돼 상큼한 걸그룹의 매력을 발산했다.



    ‘걸스 캠핑’을 주제로 진행된 이번 화보에서 달샤벳은 청순하고 사랑스러운 모습부터 도도하고 시크한 모습까지 다양한 캠핑 스타일을 연출해 거친 느낌의 아웃도어도 귀엽고 스타일리시하게 소화할 수 있다는 것을 보여줬다.







    특히 표지 모델이 된 세리와 가은은 컬러감이 돋보이는 의상에 헤드 랜턴, 캠프 머그컵 등 아기자기한 소품으로 봄의 향기를 가득 머금고 금방이라도 캠핑을 떠날 것 같은 세련되고 감각적인 캠핑 룩을 선보였다.



    또 아영은 챙이 큰 모자에 하늘하늘한 스커트를 입고 파스텔 톤 램프를 손에 들어 낯선 나라에서 온 신비한 소녀로 변신해 SBS 드라마 ‘장옥정, 사랑에 살다’의 명안공주와는 또 다른 모습으로 눈길을 끌었다.



    화보 촬영 관계자는 “달샤벳이 걸그룹답게 밝고 유쾌한 에너지로 화보 촬영장 분위기를 화기애애하게 만들며 적극적인 자세로 촬영에 임해 현장 스태프들의 찬사를 받았다”고 전했다.



    한편 달샤벳은 오는 6월 새 앨범 발매를 목표로 음반 준비에 한창이다.



    ybc@wowtv.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ㆍ유진 눈물 "오늘따라 엄마 보고 싶어" 울어도 `여신`
    ㆍ컴백임박 쇼걸 이효리 담배 든 모습 포착
    ㆍ독고영재 딸, 눈부신 미모 연예인 뺨칠 기세 `헉`
    ㆍ조유영 물벼락 속에 빛난 아나운서의 침착함
    ㆍ연준, 경기부양 지속‥자산매입 늘리거나 축소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ADVERTISEMENT

    1. 1

      [포토] 환율 급락

      정부의 외환 수급대책 발표 이후 원·달러 환율이 하락하고 있는 25일 오후 서울 명동 환전소 전광판에 환율 시세가 나타나고 있다.김범준 기자 bjk07@hankyung.com

    2. 2

      불황 속 '신차' 쏟아진 까닭은…"한숨 돌렸다" 車업계 '환호' [신정은의 모빌리티워치]

      경기 불황 속에 완성차 브랜드가 내년 초부터 신차 공세에 돌입한다. 자동차 개별소비세(개소세) 인하 연장으로 한숨을 돌린 완성차 업체들이 신차 공세로 내수 판매 회복세를 이어갈지 주목된다.25일 자동차 업계에 따르면...

    3. 3

      비싼 수수료에 '눈물'…'1위' 쿠팡은 조사 못한 이유 있었다

      공정거래위원회가 백화점, TV홈쇼핑, 대형마트 등 8개 주요 유통 업종의 판매수수료 실태를 조사한 결과 업태별로 납품업체가 느끼는 비용 부담의 양상이 뚜렷하게 갈리는 것으로 나타났다. 면세점은 판매금액의 절반에 육박...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