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바비킴 아버지 공개 "전국 투어 함께 했다"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바비킴 아버지 공개 "전국 투어 함께 했다"

    가수 바비킴이 트럼펫 연주자인 아버지와 한 무대에 올라 화제를 모았다.

    지난 4월 말 KBS 열린음악회 녹화무대에서 바비킴은 자신의 아버지와 '고래의 꿈'을 협연해 박수 갈채를 받았다.



    바비킴의 아버지 김영근씨는 MBC 관현악단 출신의 트럼펫 연주자로 유명하다.

    바비킴은 "고래의 꿈은 아버지가 직접 세션에 참여해 앨범에 수록된 곡"이라면서 "당시 작업을 하고 있는 모습을 지켜본 아버지가 옆방에서 고래의 꿈에 맞춰 연주하는 소리를 듣고 바로 세션으로 참여해 줄 것을 간곡히 요청했다"며 당시 사연을 고백했다. 이후 바비킴은 자신의 투어 공연에서 고래의 꿈을 가창할때는 항상 아버지가 연주를 해주셨다고 밝혀 남다른 부정을 선보였다.

    이날 가족 특집으로 열린 무대에는 바비킴을 비롯해 노사연 이무송, 바리톤 김동규, 뮤지컬 배우 김소현 등이 출연해 특별한 무대를 꾸몄다.

    한편, 이날 열린 KBS 열린음악회 녹화무대는 오는 5일 방송될 예정이다. (사진제공=오스카ent)

    한경닷컴 뉴스팀 newsinfo@hankyung.com

    ADVERTISEMENT

    1. 1

      [포토+] '프로젝트 Y' 많이 사랑해 주세요

      배우 정영주, 김신록, 한소희, 이환 감독, 전종서, 김성철, 이재균, 유아가 16일 오후 서울 신천동 롯데시네마 월드타워점에서 열린 영화 '프로젝트 Y'(감독 이환, 제작 클라이맥스 스튜디오, 와우포인트) 언론 시사 및 기자간담회에 참석해 포토타임을 갖고 있다.한소희, 전종서, 김신록, 정영주, 이재균, 유아 등이 출연하는 '프로젝트 Y'는 화려한 도시 한가운데에서 다른 내일을 꿈꾸며 살아가던 미선과 도경이 우연히 알게 된 검은 돈과 숨겨진 금괴를 훔쳐 새로운 기회를 만들게 되면서 벌어지는 이야기를 다룬 영화로 오는 21일 개봉 예정이다.△영화 '프로젝트 Y'의 이환 감독변성현 한경닷컴 기자 byun84@hankyung.com

    2. 2

      [포토+] 한소희, '돋보이는 예쁨'

      배우 한소희가 16일 오후 서울 신천동 롯데시네마 월드타워점에서 열린 영화 '프로젝트 Y'(감독 이환, 제작 클라이맥스 스튜디오, 와우포인트) 언론 시사 및 기자간담회에 참석해 포토타임을 갖고 있다.한소희, 전종서, 김신록, 정영주, 이재균, 유아 등이 출연하는 '프로젝트 Y'는 화려한 도시 한가운데에서 다른 내일을 꿈꾸며 살아가던 미선과 도경이 우연히 알게 된 검은 돈과 숨겨진 금괴를 훔쳐 새로운 기회를 만들게 되면서 벌어지는 이야기를 다룬 영화로 오는 21일 개봉 예정이다.변성현 한경닷컴 기자 byun84@hankyung.com

    3. 3

      [포토+] 전종서, '도도함 물씬~'

      배우 전종서가 16일 오후 서울 신천동 롯데시네마 월드타워점에서 열린 영화 '프로젝트 Y'(감독 이환, 제작 클라이맥스 스튜디오, 와우포인트) 언론 시사 및 기자간담회에 참석해 포토타임을 갖고 있다.한소희, 전종서, 김신록, 정영주, 이재균, 유아 등이 출연하는 '프로젝트 Y'는 화려한 도시 한가운데에서 다른 내일을 꿈꾸며 살아가던 미선과 도경이 우연히 알게 된 검은 돈과 숨겨진 금괴를 훔쳐 새로운 기회를 만들게 되면서 벌어지는 이야기를 다룬 영화로 오는 21일 개봉 예정이다.변성현 한경닷컴 기자 byun84@hankyung.com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