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샘해밍턴 이복누나 "성인 된 후 존재 알아" 폭탄고백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한국경제TV 이예은 기자] `외국인 개그맨 1호` 샘 해밍턴이 이복 누나의 존재를 깜짝 고백했다.



    샘 해밍턴은 최근 종합편성채널 TV조선 `모녀액�로맨스-모녀기타`(이하 `모녀기타`)에 출연했다. `모녀의 비밀`이라는 주제로 진행된 이날 녹화에서 샘 해밍턴은 성인이 된 후에야 자신에게 숨겨진 누나가 있었다는 사실을 알게 된 사연을 털어놓았다.

    샘 해밍턴은 "내가 다 커서 엄마가 고백한 게 하나 있다"며 "엄마가 결혼 전에 남자친구와 아이를 가졌다고 밝혔다"고 털어놨다. 하지만 호주의 법에 따라 미혼모의 아이는 무조건 입양을 보내야 했기에 그의 누나는 가족과 함께 하지 못하고 다른 곳으로 보내졌다는 것.

    샘 해밍턴은 "처음에는 누나도 `왜 나를 낳았고, 왜 나를 입양 보냈냐`며 엄마를 많이 원망했지만 어느 순간 마음이 열리니까 먼저 엄마에게 전화도 하고 연락도 하더라"며 차분히 이야기를 이어갔다.

    그는 이어 "누나가 아직 나를 만날 마음의 준비는 안 된 것 같다"며 "조카가 3명이나 있는데 누나도, 조카도 한 번도 본 적이 없다"며 아쉬운 마음을 드러냈다.

    한편, 이날 녹화에는 모델 이파니 또한 출연했다. 그는 부모님의 이혼 이후, 악착같이 살아온 지난 세월을 털어놓았다. 이파니는 "원래부터 부모님은 없던 존재라 한 번도 원망해보지 않았다"며 담담하게 심정을 고백해 녹화장의 있던 이들의 눈물을 자아냈다는 후문이다.



    샘 해밍턴의 알려지지 않았던 가족사가 최초 공개되는 `모녀기타`는 6일 오후 11시 TV조선을 통해 방송된다.(사진=TV조선)



    yeeuney@wowtv.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ㆍ동대구역 고환 절단 남성 병원행‥자해 이유는?
    ㆍ동대구역 자해 난동男 "아이 낳기 싫어서"‥지난해 팔도 그어
    ㆍ김우주 애마, 빨간 스포츠카...1억원이 넘는다고?!
    ㆍ남양유업 불매운동 전국 확산 조짐‥"도넘은 갑의 횡포"
    ㆍ외환보유액 3288억달러‥3개월래 최대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ADVERTISEMENT

    1. 1

      아들 세뱃돈 그냥 묵히긴 아까운데…부모들 눈 돌린 곳이 [뜨는 금융상품]

      설 연휴를 앞두고 청소년 전용 금융 상품에 대한 관심이 커지고 있다. 자녀의 세뱃돈을 ‘종잣돈’으로 불려주려는 부모의 수요와 미래 고객인 ‘알파 세대(2010년 이후 출생)&rsquo...

    2. 2

      "2000원 대신 2000비트코인 쐈다"…빗썸 사고에 '긴급 점검'

      암호화폐거래소 빗썸에서 고객 이벤트 보상금을 지급하는 과정에서 1인당 2000원이 아닌 2000비트코인(BTC)을 지급하는 대형 전산 사고가 발생했다. 금융당국은 7일 긴급 점검회의를 열고 전방위적인 실태 조사에 나...

    3. 3

      퇴근한 직장인 '필수 코스' 됐다…편의점 '핫템' 뭐길래 [트렌드노트]

      배달 애플리케이션(앱)에서 '전통주'를 검색하자 막걸리부터 증류식 소주까지 다양한 상품이 노출됐다. 막걸리 두 병을 주문하니 40분 만에 냉장 포장된 술이 집 앞으로 도착했다. 편의점 앱에선 유명 막걸...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