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현대차, '블루 드라이버' 체험단 모집… "쏘나타 하이브리드 직접 체험하세요"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현대차, '블루 드라이버' 체험단 모집… "쏘나타 하이브리드 직접 체험하세요"
    현대자동차는 쏘나타 하이브리드를 직접 체험할 수 있는 '블루 드라이버(Blue Driver)' 체험단을 모집한다고 6일 밝혔다.

    현대차는 오는 24일까지 현대차 홈페이지(www.hyundai.com) 이벤트 코너 및 블루 드라이버 체험단 전용사이트(sonatahybrid.kr)를 통해 참가자 100명을 모집할 예정이다.

    체험단 당첨자는 이달 30일 홈페이지 또는 개별 연락을 통해 공지된다. 체험단으로 선정된 고객들은 1차와 2차로 나뉘어 각각 6월10일 ~ 23일, 7월1일 ~ 14일까지 2주간 쏘나타 하이브리드를 시승할 수 있다.

    체험단에 선정된 참가자는 체험 기간 동안 주행거리, 연비 등을 차계부에 기입해 쏘나타 하이브리드의 연비를 현재 보유 차량과 직접 비교해 볼 수 있다.

    현대차 관계자는 "최근 경기 악화와 고유가 지속으로 쏘나타 하이브리드에 대한 관심이 지속적으로 높아지고 있다"며 "이번 행사를 통해 고객들이 쏘나타 하이브리드의 우수한 연비와 상품성을 충분히 체감할 수 있을 것"이라고 밝혔다.

    한경닷컴 최유리 기자 nowhere@hankyung.com

    ADVERTISEMENT

    1. 1

      전기공사협회장에 이형주 금수티아이 대표

      한국전기공사협회는 5일 전국 21개 시·도회에서 제28대 중앙회장 선거를 열고 이형주 금수티아이 대표(사...

    2. 2

      CJ프레시웨이, 지난해 영업익 1000억 돌파…"사상 최대 실적"

      CJ프레시웨이가 지난해 창사 이래 처음으로 영업이익 1000억원을 돌파하는 호실적을 냈다. CJ프레시웨이는 연결기준 지난해 영업이익이 1017억원으로 전년(940억원) 대비 8.1% 증가한 것으로 잠정 집계...

    3. 3

      현동진 현대차 로보틱스랩장 “모베드 목표는 할머니도 쓰는 자율주행"

      현동진 현대자동차 로보틱스랩장(상무)는 5일 “할머니도 향유할 수 있는 편리한 자율주행을 구현하는 것이 모빌리티 플랫폼 모베드의 지향점”이라고 말했다. 전문가 도움 없이 누구나 쉽게 자율주행 기...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