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한국지엠, 우수 딜러·정비소 28곳 이스탄불 방문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한국지엠 최우수 딜러와 대리점·정비사업소 28곳이 `그랜드 마스터(Grandmaster, GM의 최우수 대리점 및 정비사업소를 부르는 명칭)`에 선정됐습니다.



    올해로 10회째를 맞는 `2013 GMIO 그랜드 마스터` 시상식은 한국 시간으로 13일 새벽, 터키 이스탄불에서 열렸습니다.



    한국지엠 최우수 딜러 2곳, 대리점 16곳, 정비사업소 10곳 등 28곳을 포함, GMIO내 287개의 대리점과 정비사업소 관계자가 참석한 가운데 진행됐습니다.



    이번 행사에는GMIO의 팀 리 사장(Tim Lee)과 주요 임원진을 비롯, 한국지엠 세르지오 호샤(Sergio Rocha) 사장도 참석, 수상자들의 노고를 함께 축하하고 격려했습니다.



    그랜드 마스터로 선정된 28개 한국지엠 딜러, 대리점과 정비사업소 대표들은 배우자와 함께 5월 11일부터 5박 6일간의 일정으로, 시상식 만찬, 갈라 디너 등의 공식 만찬과 이스탄불 주요 관광지 투어 등의 그룹 관광 등에 참석합니다.





    또한 전 세계 글로벌 GM의 비전과 비즈니스 계획을 공유하는 비즈니스 세션 행사를 통해 다른 지역 그랜드 마스터와 의견을 공유하는 등 뜻 깊은 시간을 보내게 됩니다.



    GMIO의 그랜드 마스터 시상은 차량과 부품 판매, 서비스, 고객 만족도 등 다양한 분야를 대상으로 종합 평가, GMIO 지역내 뛰어난 성과를 달성한 대리점과 정비사업소를 선발해 시상하는 행사입니다.



    그랜드 마스터로 선정될 경우, GM 그룹 내에서 매우 경쟁력 있는 대리점과 정비사업소로 인정받게 됩니다.




    박영우기자 ywpark@wowtv.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ㆍ군대의 무서움 인증, "82세 할아버지 깨운사람은?" 폭소
    ㆍJYP 공식입장 “담당자 이미 퇴사 처리” 캐릭터 상품 떠넘기기 수습 나서
    ㆍ거지와 패션의 한 끗 차이 "패션의 완성은 얼굴"
    ㆍ런던 가장 좁은 집 "공간활용에도 소음 우려"
    ㆍ3월 韓 시총, 나홀로 `뚝`‥1조1,549억달러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ADVERTISEMENT

    1. 1

      통화전략가들,"달러화 회복은 단기,점차 약세"전망

      글로벌 통화 전략가들은 최근 미국 달러화에서 나타난 회복세를 단기적인 것으로 보고 있으며 연준의 독립성에 대한 우려와 금리 인하 가능성으로 연말로 갈수록 약세를 보일 것으로 예상했다. 또 엔화는 6개월내로 4% 이상...

    2. 2

      美,'핵심광물 무역블록'창설· 핵심광물 최저가격제 제안

      트럼프 정부는 4일(현지시간) 첨단 제조업에 필수적인 희토류 등 소재에서 중국의 영향력을 악화시키기 위해 동맹국들과 ‘핵심 광물에 대한 우대 무역 블록’을 만들고 가격 하한선을 공동 설정하는 방...

    3. 3

      뉴욕증시,기술주 하락하고 순환매 장세로

      4일(현지시간) 뉴욕 증시는 소프트웨어 주식과 AMD 등 일부 AI관련 기술 기업이 매도되는 가운데 성장 전망이 개선되는 광범위한 기업들로 자금이 이동하는 순환매 장세를 보였다. 금값은 5천달러 선을 회복했다.&nb...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