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리노스, 베다니마을 봉사활동 '행복한 만남' 실천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리노스(대표 노학영)는 지난 11일 경기도 시흥에 위치한 중증장애인 보호시설 베다니마을을 방문해 상반기 자원봉사활동 및 헌옷 전달식을 가졌다고 13일 밝혔다.

    이날 행사는 리노스 임직원 및 직원가족 90여명이 참여했다. 복지시설의 청소, 이불빨래, 목욕봉사, 잡초뽑기, 고추심기 등의 다양한 봉사활동으로 진행됐다.

    또한 리노스 나눔동호회가 주축이 돼 준비한 300여벌의 헌옷과 쌀 20포가 베다니마을에서 생활하고 있는 60여명의 중증장애인 어르신들에게 전달됐다.

    리노스의 봉사활동은 지난 2004년을 시작으로 2006년 식료품 기부, 2007년부터 2009년에는 캐주얼 백 브랜드 '키플링'의 온라인 고객들이 기부한 포인트 적립금(kish)을 기부한바 있다.

    2007년부터 현재까지는 자원봉사와 더불어 임직원들의 기부금만큼 회사에서 동일한 금액을 기부하는 매칭그랜트(Matching Grant)방식으로 기부금을 전달하는 등 해마다 사회공헌 활동의 영역을 확대해 나가고 있다.

    노학영 리노스 대표이사는 "매해 '행복한 만남'의 경영이념을 실천하기 위해 다양한 방법으로 소외계층에게 사랑을 전달하고 있다"며 "고객과 임직원, 회사가 함께하는 사회공헌의 모범 사례가 될 수 있도록 앞으로도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한경닷컴 김효진 기자 jinhk@hankyng.com

    ADVERTISEMENT

    1. 1

      '김범석 옆에 차기 Fed 의장?'…쿠팡, 시간외거래서 급등 [종목+]

      도널드 트럼프 미국 대통령이 케빈 워시 전 미국 중앙은행(Fed) 이사를 차기 의장 후보로 지목한 가운데 쿠팡의 '의외의 수혜주'로 떠올랐다. 워시 후보가 2019년부터 6년 넘게 쿠팡 사외이사로 재직...

    2. 2

      166만원에 '영끌'했는데 5개월 만에…개미들 '피눈물' [종목+]

      증시 활황에도 삼양식품 주가는 줄곧 내리막길을 걷고 있다. 주력 제품인 '불닭볶음면' 판매 호조에 힘입어 지난해 사상 최대 실적을 거뒀지만 외형 성장세가 둔화한 것 아니냐는 시장의 의구심이 커지면서다....

    3. 3

      NH투자증권, 토스 출신 김동민 상무 영입…80년대생 최연소 女임원

      NH투자증권이 토스(비바리퍼블리카) 출신 1980년대생 여성 임원을 파격 영입했다. 디지털 자산관리 역량을 강화하기 위한 전략적 결정이다.30일 업계에 따르면 NH투자증권은 다음 달 1일자로 김동민 상무를 디지털사업...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