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마음 불안한 화장실 "누가 올까 겁나" 최악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마음 불안한 화장실이 화제다.



    (마음 불안한 화장실(좌), 문에 구멍난 화장실(우), 사진=온라인 게시판)

    최근 해외 온라인 커뮤니티 사이트에는 ‘마음 불안한 화장실’이란 제목의 사진이 공개됐다.

    사진은 화장실 안에 변기의 모습을 담고 있다. 그런데 좌변기가 위치한 화장실의 문이 투명해 눈길을 끈다. 지나가는 사람이 안쪽 모습을 볼 수 있어 이 화장실을 쓰는 사람이 있을지 의문이 든다.

    하지만 사람이 화장실에 들어가 문을 잠그면 `이용 중`이라는 문구와 함께 투명한 유리가 불투명하게 변한다. 이 화장실은 오스트리아 비엔나에 위치한 한 카페 화장실의 모습이다.

    이보다 앞서서는 `문에 구멍난 화장실`이 화제가 되기도 했다. 해당 게시물에는 여자 화장실 입구를 촬영한 한 장의 사진이 게재되어 있는데, 여자 화장실 문 가운데 부분이 뚫려 있어 보는 이들을 의아하게 했다.

    특히 가운데 뚫려 있는 부분에는 변기의 모습이 적나라하게 보여 ‘최악의 여자 화장실’이라는 평가를 받았다.

    마음 불안한 화장실과 문에 구멍난 화장실을을 접한 누리꾼들은 "누가 올까 겁나네", "화장실에 장난 좀 치지 맙시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국경제TV 핫뉴스
    ㆍ노태우 전 대통령 장남 노재헌 이혼‥비자금 230억 회수하나?
    ㆍ김수로 미친인맥 `안성기부터 현빈까지 한 자리에`
    ㆍJYP 공식입장 “담당자 이미 퇴사 처리” 캐릭터 상품 떠넘기기 수습 나서
    ㆍ홍진경 딸 공개,"모녀모델 가능할 듯"
    ㆍ[뉴욕증시 마감] 연준 양적완화 축소 우려 속 `혼조세`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ADVERTISEMENT

    1. 1

      美 11월 도매물가 0.2%p↑, 연율로 3% 올라…예상 하회

      미국의 11월 생산자물가(도매물가)가 0.2%p 오르면서 연율로 3% 상승했다고 밝혔다. 경제학자들이 예상한 0.3%p 상승 보다는 낮은 수준이다. 14일(현지시간) 미노동통계국은 11월 생산자 물가지수가 ...

    2. 2

      中, 기업들에 "미국·이스라엘 보안 SW 쓰지마"

      중국 당국이 국가 안보 우려를 이유로 미국과 이스라엘의 사이버보안 업체 약 12개 업체 제품 사용을 중단하라고 중국 기업들에게 지시했다. 중국이 금지시킨 사이버 보안 소프트웨어 업체에는 미국의 VM웨어, 팔로알토네트...

    3. 3

      "中 세관당국, 엔비디아 H200 반입 금지 지시"

      중국 세관 당국이 이번 주 세관 직원들에게 엔비디아의 H200 칩 반입을 허용하지 말라고 지시한 것으로 알려졌다. 14일(현지시간) 로이터는 소식통을 인용해, 중국 세관 당국이 세관 직원들에게 이같이 지시했...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