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조달환 여배우 실명 폭로 “탁구 방송 후 톱스타가 프러포즈”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 조달환 여배우



    [한국경제TV 유병철 기자] 탁신 조달환의 매력에 톱 여배우마저 흔들렸다.



    14일 제작 관계자에 따르면 지난 5월 초 KBS2 ‘우리동네 예체능’ 녹화장에서 조달환은 “톱 여배우에게 프러포즈 받았다”고 충격 고백해 예체능팀을 깜짝 놀라게 했다.





    이날 조달환은 두 번째 대결 종목인 볼링에 대해 이야기하던 중 “최근 한 여배우에게 전화를 받았다”고 말문을 열었다. 이어 “이름을 말하면 누구나 다 아는 대한민국 톱 여배우로 지난 탁구 방송을 본 후 내 눈빛에 반했다더라”며 “특히 13:11 탁구 경기를 보고 울었다고 했다”고 폭로했다. 그는 “사실 나도 아침 10시에 그 얘기를 듣고 하루 종일 설�다”고 고백해 해당 연예인의 정체에 대해 궁금증을 폭발시켰다.





    제작진과 예체능팀은 갑작스러운 조달환의 고백에 놀라움을 감추지 못했고 강호동과 이수근은 그에게 “탁구로 다시 한 번 인연이 시작되는 거냐?”며 “이 자리에서 톱 여배우의 실명을 밝혀라. 혹시 최근 방송된 품격 있는 드라마에 나오신 분 아니냐?”고 말해 조달환을 당황하게 만들었다.





    결국 두 사람의 끈질긴 추궁에 조달환은 톱 여배우의 실명을 공개했고 예체능팀은 물론 제작진도 그녀의 정체에 깜짝 놀랬다는 후문이다.





    조달환은 이후 방송을 통해 해당 여배우에게 메시지를 전하며 레인보우 재경에 이어 톱 여배우에게까지 마수를 뻗친 미친 인기를 실감하게 했다.





    또한 조달환의 인기 증명은 여기서 끝이 아니었다. 강호동 역시 “내 주위에서도 ‘조달환씨 어떤 사람이냐’며 물어본다”며 “최근 들어 여자들에게 인기가 많다. 특히 머리를 긁적이는 모습이 매력 포인트라고 했다”고 밝히며 질투 어린 속내를 드러냈다.





    이어 “우리가 보기에는 더럽기만 한데 여자들 눈에는 저런 모습도 섹시한가 보다”라고 말한 강호동은 전직 짝짓기 프로그램의 MC 기질에 발동이 걸린 듯 안테나를 세워 조달환의 매력 분석에 들어가 보는 이들의 웃음을 자아냈다.





    이처럼 까면 깔수록 매력 넘치는 양파남 조달환의 매력의 끝은 어디까지일지 관심을 모으고 있는 가운데 과연, 조달환에게 깜짝 프러포즈한 톱 여배우는 누구인지 그녀의 정체에 시청자들의 궁금증이 증폭되고 있다.





    한편 탁구에 이어 볼링으로 우리동네 생활 체육인들과 맞대결할 건강충전 프로젝트 ‘우리동네 예체능’은 강호동, 이수근, 최강창민, 조달환, 이병진, 알렉스, 안형준이 출연할 예정이다. 화요일 오후 11시 10분 방송된다.



    ybc@wowtv.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ㆍ홍진경 딸 공개,"모녀모델 가능할 듯"
    ㆍ[연예포커스] 클라라 강예빈 이어 서유리 심경고백까지.. 연예계 노출 경쟁 괜찮나
    ㆍ카카오홈 본격 출시‥스마트폰 첫화면 `새 소식 한눈에`
    ㆍ홍수현, 촬영 현장 공개.. “한복 잘 어울리죠?”
    ㆍ[뉴욕증시 마감] 연준 양적완화 축소 우려 속 `혼조세`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ADVERTISEMENT

    1. 1

      다이먼 "연준 독립 흔들리면 금리 더 오를 것"

      월가 주요 은행의 CEO들은 제롬 파월연방준비제도 의장에 대한 트럼프 정부의 소환 조사에 반대하며 미국 연방준비제도의 독립성을 지지한다고 밝혔다. 13일(현지시간) 로이터 등 외신들에 따르면, JP모건의 최고경영자(CEO)인 제이미 다이먼은 이 날 기자들과의 전화 회의에서 “우리가 아는 모든 사람들이 연준의 독립성을 믿는다”고 말했다. 다이먼은 “파월이라는 인물에 대해 엄청난 존경심을 갖고 있다”면서 “법무부의 이번 조치는 좋은 생각이 아니며 오히려 인플레이션 기대치를 높여 장기적으로 금리 인상을 초래할 것”이라고 강조했다 미국 금융계에서 가장 영향력있는 인물중 하나로 트럼프 대통령이 당선되자 재무부장관 후보로도 꼽혀온 다이먼은 지난 해에도 “연준의 독립성이 절대적으로 중요하다”고 말해왔다. 이 날 실적을 발표한 뱅크오브뉴욕멜론의 CEO인 로빈 빈스도 연준의 독립성 약화가 가져올 부정적 결과에 대해 경고했다. 그는 "(정부가) 채권 시장의 근간을 흔들고 연준의 독립성에 대한 신뢰 부족으로 금리가 상승할 수 있는 일을 해서는 안 된다"고 말했다. 빈스CEO는 독자적으로 통화정책을 설정할 수 있는 독립적 중앙은행은 상당히 확립된 제도로 미국 경제의 장기적 이익에 매우 중요하다고 강조했다. JP모건의 재무 책임자인 제레미 바넘도 "연준의 독립성 상실은 수익률 곡선을 더 가파르게 만들고 지속적인 경제 활력에 악영향을 미칠 것”이라고 말했다. 그는 “더 큰 문제는 미국 경제 전망과 더 나아가 세계 경제 안정에도 피해를 끼칠 수 있다”고 경고했다. 전 날 미국의 공화당 주요 의원들과

    2. 2

      JP모건 "트럼프 카드 이자 10% 제한에…모든 방안 검토"

      JP모건은 트럼프 대통령의 신용카드 이자율 통제 요구에 대해 소송을 포함, 모든 가능성을 열어두고 있다고 밝혔다. 13일(현지시간) CNBC에 따르면, JP모건의 체이스의 제레미 바넘 최고재무책임자(CFO)는 트럼프의 신용카드 이자율 통제 요구에 업계가 반발하고 있다며 “모든 가능성을 열어두고 있다”고 말했다.이 날 JP모건은 4분기 실적 발표후 기자들과의 전화 회의에서 “정당한 근거도 없이 사업 방식을 근본적으로 바꾸라는 지시가 내려진다면, 모든 가능성을 검토해야 한다”고 말했다. 그는 ″주주들에게 그렇게 해야 할 의무가 있다”고 강조했다.바넘은 트럼프 대통령이 지난 9일 늦게 카드사들이 이자율 상한선을 연 10%로 제한하라는 요구를 막기 위해 소송을 제기할 것인지에 대한 질문에 이같이 답했다. 지난 해 카드 업계는 소비자금융보호국(CFPB)의 카드 연체 수수료 상한제 도입 시도를 소송을 통해 저지했다. 은행 업계 관계자들은 금리 상한제가 도입되면 미국인들의 신용카드 계좌가 줄고 미국 경제의 최대 축인 소비가 위축될 것이라고 말했다. 기업들이 수익성이 없는 금리로 계좌를 유지하기보다는 아예 계좌를 해지할 것이기 때문이다.뱅크레이트닷컴 데이터에 따르면, 미국내 평균 신용카드 금리는 19.7%이다. 신용 등급이 낮은 고객이나 특정 매장 전용 카드의 금리는 일반적으로 더 높다. 바넘은 ”이러한 조치는 정부가 소비자에게 바라는 것과 정반대의 결과를 초래할 것”이라고 말했다. 즉 “신용 금리를 낮추는 대신 신용 공급을 줄이게 될 것이고, 이는 소비자, 더 나아가 경제 전반에 악영향을 미칠 것”이라는 설명이다. 트럼프 대통

    3. 3

      美증시, 근원 인플레 개선에도 시장은 '냉담'…하락 확대

      13일(현지시간) 발표된 12월 인플레이션 보고서에도 시장의 금리 인하 기대가 크게 달라지지 않으면서 이 날 뉴욕 증시는 하락세로 출발했다. CPI 발표직후 정책에 민감한 2년물 국채가 한 때 3베이시스포인트(1bp=0.01%) 가까이 내렸으나 오름세로 돌아서 1bp 내린 3.53% 선에서 움직이고 있다. 10년물 국채 수익률은 4.17%로 1bp 내렸다.  동부 표준시로 오전 10시 20분경 S&P500은 0.4%, 다우존스 산업평균은 0.6% 하락했다. 나스닥 종합도 0.4% 떨어졌다. 미국의 근원 인플레이션은 12월에 전달보다 0.2%p 오르면서 예상보다 낮은 연율 2.6% 상승한 것으로 나타났다. 이는 4년만에 최저치이다. 프린시펄 자산운용의 시마 샤 는 "오늘 발표된 예상보다 낮은 근원 소비자물가지수(CPI)는 이번 달은 물론, 향후 몇 차례 회의에서도 연준의 계산에 큰 영향을 미치지 않을 것"이라고 말했다.이 날 실적을 발표한 JP모건 체이스는 4분기에 투자은행 수수료가 예상치못하게 감소했으나 올해 순이자 수익이 약 1,030억달러에 달할 것으로 전망했다. JP모건 주가는 0.3% 하락했다. 트럼프가 발표한 신용카드 금리 통제 방안도 금융주에 약세 요인으로 작용하고 있다. 전 날, 애플의 차세대 시리에 제미나이를 공급하기로 했다는 소식에 시가총액이 4조달러를 돌파한 알파벳은 이 날도 1.8% 오른 338달러에 거래되고 있다. 키뱅크 캐피털 마켓츠가 올해 서버용 CPU 물량을 거의 다 판매했다며 투자의견을 ‘비중확대’로 상향 조정한 인텔과 어드밴스트 마이크로 디바이시스는 주가가 상승했다. 금 현물 가격은 온스당 4,615.44달러로 0.4% 올랐다. 비트코인은 1.6% 오른 92,406달러 부근에서 거래됐고 이더는 3,1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