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박성웅 출연소감, "`무릎팍` 초심으로 돌아가는 계기 됐다"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한국경제TV 양소영 인턴기자] 배우 박성웅이 MBC `황금어장-무릎팍 도사` 출연 소감을 밝혔다.



    16일 방송될 MBC `황금어장 무릎팍 도사`에서는 박성웅이 데뷔 17년 만에 첫 단독 토크쇼에 출연해 자신의 이야기를 들려준다.

    박성웅 소속사 씨제스 엔터테인먼트는 15일 "박성웅이 최근 `무릎팍도사` 녹화를 마쳤다. 내일 16일 밤 방송예정"이라고 전했다.

    한 관계자는 "데뷔 17년 만에 처음으로 출연한 단독 토크쇼이기에 그 감회가 남다르다"며 "최근 박성웅을 충무로 블루칩으로 떠오르게 한 영화 `신세계` 비하인드 스토리 최초공개는 물론, 이중구의 센 캐릭터에 가려져 있던 귀여운 매력이 폭발해 박성웅을 재발견하게 된 자리였다"고 말했다.

    특히 액션스쿨 1기 출신인 박성웅은 소림사 버금가는 스파르타 지옥 훈련과정을 공개해 세 명의 도사들을 놀라게 했다는 후문. 또한 박성웅은 11년 무명배우 시절의 이야기를 진솔하게 털어놨다.

    박성웅은 "초심으로 돌아가는 계기가 됐다. 배우로서의 꿈을 위해 노력한 나의 굴곡 많은 7전 8기 이야기에 시청자들이 함께 공감하고 즐겁게 시청하셨으면 좋겠다"고 소감을 전해 눈길을 끌었다.(사진=영화 `무서운 이야기2`의 한 장면)

    ★재미로 보는 기자 생각

    박성웅의 이중구도, 주무치도 정말 좋았긔! 무릎팍도 기대돼!

    sy7890@wowtv.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ㆍ영원히 못 빼는 주차 "어떻게 들어갔지?" 궁금
    ㆍ박시후 어머니 "죽지 못해 살았다...지금도 힘들어"
    ㆍ[칼럼] 김지하의 ‘변절’과 전효성의 ‘해명’… 씁쓸한 ‘민주화’
    ㆍ서태지 이은성 결혼소식에 `서태지닷컴`서버다운
    ㆍ가계빚 1,100조 육박...부채관리 적신호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ADVERTISEMENT

    1. 1

      "사람보다 더 조심하네"…현대차 '완전 자율운행' 로보택시 타보니

      미국 라스베이거스 해리리드 국제공항 남단에 있는 ‘모셔널 테크니컬 센터’. 흰색 바탕에 29개의 센서를 장착한 현대자동차 ‘아이오닉 5’가 미끄러지듯 도로 위로 올라섰다.&...

    2. 2

      신년 맞아 전현무와 손잡고 '건강 캠페인' 시작한 이 기업

      휴롬은 새해를 맞아 전현무를 연간 앰배서더로 발탁해 신년 건강 캠페인을 전개한다고 12일 밝혔다.휴롬은 연초 건강 관리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는 시기에 친근한 이미지의 전현무와 일상 속에서 누구나 쉽게 실천 가능한 &...

    3. 3

      구글-월마트, AI 동맹…챗GPT·아마존과 이커머스 경쟁 격화 [현장에서]

      구글과 월마트가 인공지능(AI)을 매개로 역대급 ‘리테일 동맹’을 선언했다. 구글의 생성형 AI 제미나이에서 월마트의 제품을 대화창에서 바로 결제할 수 있다. 구글은 여기서 더 나아가 유통업체 ...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