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티아라엔포, 히트메이커 프로듀서팀 1500 or NOTHIN에게 러브콜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한국경제TV 유병철 기자] 티아라엔포가 프로듀서팀 1500 or NOTHIN에게 러브콜을 받았다.



    5명의 프로듀서가 모여 있는 프로듀서팀 1500 or NOTHIN은 비욘세, 리한나, 스눕독, 크리스브라운, 위즈칼리파 등 많은 아티스트의 음악을 히트시킨 유명 프로듀서팀이다.



    프로듀서팀 1500 or NOTHIN은 힙합스타 레이제이가 자신의 트위터에 “Shoutout to my special Korean ladies @taraeunjung1212 @pjy1234 @b89530 of TaraN4 & @coremidas I`ll see u soon! Get at me @Damuer let`s work!”라는 글을 올린 것을 보고 티아라엔포 멤버들에게 러브콜을 보내왔다.







    티아라 소속사에 따르면 프로듀서팀 1500 or NOTHIN은 티아라엔포에게 만나고 싶다. 자신들이 음악작업을 하고 있는 스튜디오로 방문해 줄 수 있냐는 제안을 했고 LA 현지시각으로 14일 밤 11시 미팅을 한다.





    또 티아라엔포는 아티스트 중 최초로 소니스튜디오 안에 있는 유튜브 채널 네트워크 본사인 풀스크린 대표의 초청을 받아 방문해 극진한 대접을 받았다.



    유튜브 채널 네트워크 본사인 풀스크린은 글로벌 컨텐츠를 추구하며 전세계의 컨텐츠를 아우르는 곳이다.



    현재 미국에 머물고 있는 티아라엔포는 미국 음악관계자 및 뮤지션들에게 많은 러브콜을 받고 있다. 티아라엔포는 예정된 스케줄로 인해 한국 귀국 일정을 조율 중이다.



    ybc@wowtv.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ㆍ서태지 이은성 결혼소식에 `서태지닷컴`서버다운
    ㆍ`결혼` 서태지 이은성, 2년전 예언 성지글 초토화 `직접 썼나?`
    ㆍ신부의 젠틀맨 "결혼식 축가로?" 폭소
    ㆍ`결혼` 이은성 웨딩화보, 서태지 홀린 과감한 포즈?
    ㆍ박 대통령 "임기내 균형재정·국가채무 30%중반 이내"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ADVERTISEMENT

    1. 1

      설탕 이어 물엿·올리고당까지…공정위, '전분당' 담합 조사 착수

      공정거래위원회가 물엿·올리고당 등 전분당(澱粉糖) 시장에서 담합 혐의와 관련해 상위 4대 기업인 대상, CJ제일제당, 사조CPK, 삼양사를 상대로  조사에 착수했다. 주병기 공정거래위원...

    2. 2

      젊은 사장 사라진 중소기업…경영자 3명 중 1명 60대 이상

      중소기업 경영자 3명 중 1명은 60대 이상인 것으로 나타났다. 국내 중소기업의 외형은 커졌지만 경영 현장에선 고령화와 성장 둔화라는 구조적 한계가 더욱 뚜렷해지고 있다는 지적이 나온다.중소벤처기업부가 9일...

    3. 3

      6년 전 사재 출연해 인수…'로봇' 향한 정의선 회장 뚝심 '결실' [CES 2026]

      정의선 현대차그룹 회장이 2020년 강력하게 드라이브를 걸어 인수했던 로보틱스 기업 보스턴다이내믹스가 개발한 휴머노이드 로봇 '아틀라스'가 연일 주목을 받고 있다. "로봇은 매출 20%를 차지할 것"이...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