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고수가 모델로 활약 중인 패션그룹형지(회장 최병오)의 남성 캐주얼 브랜드 `아날도바시니’(www.abmen.co.kr)가 여름을 맞아 스타일이 돋보이는 셔츠 베스트 아이템을 추천했다.



이번 2013 S/S 시즌 선보인 여름 화보 속에서 고수가 착용하여 유명해진 일명 `고수 스타일`의 아날도바시니 반팔 체크 슬림핏 셔츠 제품은 가볍고 시원하게 입을 수 있는 여름철 대표 아이템으로, 트렌드에 민감한 젊은 남성 고객층에게 많은 인기를 얻고 있다.



이 제품의 특징은 고급스러운 컬러감이 돋보이는 체크 패턴의 슬림한 핏 디자인과 카라에, 착용감도 편하면서 몸매는 날씬해 보이는 강점이 있다. 또한 세탁 후 옷이 수축하지 않도록 전체를 워싱하는 가먼트 워싱 공법을 사용해 스타일과 기능성을 모두 즐길 수 있다. 또 어느 스타일에나 손쉽게 스타일링 할 수 있어 핫썸머까지 착장 가능한 청량감이 있는 와샤 소재의 자켓과 베이직한 데님이나 면 팬츠, 혹은 반바지와 함께 매치하면 한층 스타일리쉬한 캐주얼룩을 연출할 수도 있다.



한편 배우 고수는 SBS 새 월화드라마 `황금의 제국`의 남자 주인공 장태주 역에 캐스팅돼 안방극장으로 돌아온다. `황금의 제국`은 인기 드라마 `추적자`의 박경수 작가와 조남국 PD, 배우 손현주 콤비가 다시 뭉친 작품으로 1990년부터 2010년까지 20여 년에 이르는 한국 경제사 격동기에 한 국내 굴지 재벌가의 가족 사이에서 벌어지는 치열한 후계다툼을 그릴 예정이다. `장옥정, 사랑에 살다` 후속으로 오는 7월 1일(월) 밤 10시 첫 방송될 예정이다.


최윤정기자 yjchoi@wowtv.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ㆍ로또 546회 당첨번호 1등 30명 나와‥`조작 의혹` 증폭
ㆍ한화 눈물녀, 미녀 연예인 대신 시구 `뭉클`
ㆍ김종국 착시바지 `입고 있는거지?` 센스자막 `포복절도`
ㆍ유정현 방송복귀 "`SNL코리아` 나가고 싶다"
ㆍLG, 창조경제 화답‥`LG사이언스파크` 3.2조원 투자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