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손호영 눈물, 입관식에서 마지막 인사...사인은 `자살` 결론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한국경제TV 이예은 기자]가수 손호영이 세상을 떠난 연인의 마지막 가는 길을 눈물로 지켰다.



    손호영은 23일 서울의료원 강남분원 장례식장에서 전 연인의 입관식 및 발인식에 참석했다. 입관식은 언론에 비공개됐지만, 운구차에 손호영이 오르는 모습이 목격됐다. 손호영은 유족들이 오열하는 가운데 눈물을 흘리며 침통함을 드러냈다.



    손호영은 장례 행렬에 동참하며 고인의 가는 길을 끝까지 함께했다. 고인의 유해는 서울 원지동 추모공원에서 화장한 뒤 유택공원에 안치된다.



    경찰은 이날 오전 고인의 정확한 사망 원인을 규명하기 위해 국립과학수사연구원에 시신 부검을 의뢰했다. 부검 결과 `사인은 가스 중독에 의한 자살로 보인다는 소견`이 나와, 고인의 죽음은 자살로 결론났다.



    경찰은 21일 오후 서울 강남 미성아파트 인근 주차장에 있던 불법 주차 차량에서 여성의 변사체를 발견했다. 이 차량은 손호영의 소유였으며, 손호영 소속사는 여성에 대해 "손호영이 1년간 만남을 가진 여자친구"라고 공식 입장을 밝혔다.



    yeeuney@wowtv.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ㆍ연개소문 출연배우 성폭행,`네티즌수사대 신상까지.. `
    ㆍ손호영 조문 "마지막 인사를 하기 위해 찾았다"
    ㆍ장윤정 동생·어머니 "10억 빚? 손해 끼치지 않았다..명예회복 필요"
    ㆍ김영인 푸른거탑 출연 "내가 ~라니!" 최종훈 원조?
    ㆍKDI, 올 성장률 3%→2.6% 하향조정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ADVERTISEMENT

    1. 1

      기보, 제18기 기보벤처캠프 참여기업 모집한다

      기술보증기금은 혁신 기술과 사업 아이디어를 보유한 혁신창업기업(예비창업자 포함)을 발굴·육성하기 위해 '제18기 기보벤처캠프' 참여기업을 오는 2월 4일까지 모집한다고 19일 밝혔다.기보벤...

    2. 2

      티웨이항공, 지난해 화물 운송량 약 3만4000t 달성…'역대 최대'

      티웨이항공은 2025년 화물 운송 실적이 연간 3만4000톤(t)을 달성하며 역대 최대 화물 실적을 기록했다고 19일 밝혔다. 이는 2024년 실적인 약 1만8000t 대비 92% 증가한 수치로,&...

    3. 3

      엠로 SRM SaaS 솔루션, 글로벌 보안 인증 'SOC2 Type2' 획득

      국내 1위 AI 기반 공급망관리 소프트웨어 기업 엠로는 자사가 개발한 구매공급망관리(SRM) SaaS 솔루션 ‘케이던시아(Caidentia)’가 글로벌 보안 인증 ‘SOC2 Type2...

    ADVERTISEMENT

    ADVERTISEMENT